2015년 8월 4일 (샌프란시스코) 선도적인 전문가 네트워크인 Guidepoint는 이번 주에 서부 해안의 증가하는 고객 기반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풀 서비스 사무소를 개설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금융 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스피어 타워에 위치한 Guidepoint의 사무실에는 뉴욕 사무실에서 이전한 여러 고위 프로젝트 관리자와 경험 많은 연구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베이 에어리어에서 신입 연구원으로 구성된 팀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개발 이사인 Stacy Longo는 “우리는 2003년 창립 이래 거의 서부 해안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수년 동안 이 지역에서 전담 영업 직원을 고용해 왔습니다. 이 새로운 사무소는 컨설팅, 기업, 사모펀드, 헤지 펀드 및 벤처 캐피털 고객에게 직접 전화 상담을 위한 맞춤형 전문가 모집, 설문조사에 대한 빠른 처리, 시기적절한 원격 회의 및 대면 이벤트를 포함한 하이터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2015년 2월 이노스퀘어드(Innosquared) 인수를 통해 독일 뒤셀도르프에 사무소를 개설했으며, 2014년 아시아 홍콩에 세 번째 사무소를 개설했습니다. GUIDEPOINT
소개선도적인 전문 네트워크 회사인 Guidepoint는 비즈니스 의사 결정권자를 전 세계 전문가와 연결합니다. 2003년부터 Guidepoint는 500,000건 이상의 인터랙션을 설정하면서 고객에게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해 왔습니다. 전화 상담 및 어드바이저와의 회의, 맞춤형 설문 조사 및 독점 데이터 제품을 포함한 일련의 서비스는 전문가가 전략 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주제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uidepoint의 다국적 고객 목록에는 상위 10대 컨설팅 회사 중 7개, 상위 10대 헤지 펀드 중 7개, 최대 규모의 사모펀드 회사 및 Fortune 순위 기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직 SEC 집행 변호사인 Guidepoint의 법무 자문위원이 감독하는 업계를 선도하는 Guidepoint의 컴플라이언스 플랫폼은 Guidepoint의 자체 정책 및 절차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청에 따라 회사가 구현하는 고객별 맞춤형 통제 기능을 적용하여 적절한 고객 간 상호 작용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guidepoint.co.kr 참조하십시오.
Learn how Guidepoint can help you with your research n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