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jeet Kang-Pabla, 고객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
가이드포인트 뭄바이 지사의 고객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인 Jagjeet Kang-Pabla는 최근 전문가 네트워크와 헬스케어 산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런던 대학교(University of London)에서 분자생물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Jagjeet은 생명과학/컨설팅 업계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으며, 이후 헬스케어 프로젝트 매니저로 Guidepoint에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포괄적인 생물의학 배경을 활용하고 전문가 네트워크가 의료 산업의 지식 교환을 촉진하여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원스톱 플랫폼
“Guidepoint와 같은 전문가 네트워크는 헬스케어 산업의 전체 혁신 및 개발 프로세스에 엄청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입니다.”
새로운 의학적 돌파구와 혁신이 의료 부문에서 매일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와 지식을 효과적으로 공유하기 위해 전문가 네트워크는 조직이 학계, 전임상 및 임상 연구, 규제 및 제약 상업 부문을 포함한 업계 내 모든 기능에서 실용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지식 교류는 지리적 경계를 허물고 있으며, Jagjeet은 “그들(전문가)은 전 세계에서 왔기 때문에 고객이 편견 없는 견해를 가지고 다른 국가에서 경험과 모범 사례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점점 더 많은 조직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더 넓은 관점과 관점을 통합하기 위한 철저한 연구가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바로 이 부분에서 전문가 네트워크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고객의 문제 해결 및 연구를 지원하는 데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조직은 연구의 모든 단계에서 전문가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기업이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의미 있는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데 중요한 포괄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휴먼 터치
“인간적인 접촉, 고객과의 개인 대 인간 관계는 고객의 특정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찾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7년 이상 고객 서비스 팀의 일원으로 일한 Jagjeet은 고객과의 특별한 연결과 진정한 관계 덕분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믿습니다. “곁에서 경청해 주는 사람이 되십시오. 그들(고객)의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책을 찾아 진정으로 도우려고 노력하십시오.” 고객은 특히 의료 부문에서 특별한 보살핌과 긴밀한 의사 소통이 필요한 다양한 요구와 요청을 가지고 있습니다. Jagjeet의 생물의학 배경은 고객의 복잡한 연구 질문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생명 과학 지식을 보유하는 것은 고객의 전문 용어로 말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 문제를 이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라고 Jagjeet은 추가로 설명했습니다. 그녀의 팀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것은 복잡한 고객 요청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기 부여
경력 전반에 걸쳐 계속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에 대해 물었을 때 Jagjeet은 3가지 주요 동인을 언급했습니다. 1. 고객 감사; 2. Guidepoint의 성공에 일조하고 3. 여성 리더십의 모범을 보입니다.
“저와 훌륭한 경험을 했던 한 고객이 몇 년 후 저와 다시 일하고 싶다는 영업 팀에 이메일을 보내 제 서비스를 위해 다시 돌아왔습니다. 고객이 제가 한 일을 진심으로 인정하고 인정해 줄 때 큰 성취감을 느낍니다.”
Jagjeet은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고객이 연구에 가치를 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서 오는 만족감을 바탕으로 번창합니다. 한편, Jagjeet은 양성 평등을 촉진하고자 하는 포부를 공유했습니다.
“기업 세계에서 여성 리더십을 촉진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고 싶습니다.”
직장 밖에서는 양성 평등을 옹호하는 비영리 단체인 Healthcare Businesswomen’s Association에서 동료 멘토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전 세계적으로 성 포용을 장려하기 위해 더 의식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여성 리더의 대표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그녀는 Guidepoint가 많은 여성 리더들에게 기회를 제공했으며 포용적인 문화가 다른 기업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며
런던에서 Jagjeet은 헬스케어 고객 서비스 팀을 설립하고 이끌며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22년 2월, Guidepoint가 뭄바이 사무소를 개설했을 때 그녀는 인도로 이주하여 광범위한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팀을 처음부터 이끄는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팀을 이끌고 싶다는 열망을 다음과 같이 표현했습니다.
“단순히 팀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팀원들이 성공적인 여정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문화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저는 모든 팀원이 소속감을 갖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