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모펀드 회사는 연구를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리서치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이해해야 할 산업, 회사 및 트렌드에 대해 밝힐 수 있는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와 연결합니다. 왜? 이러한 제공업체와 협력함으로써 분석가는 딜 팀에 더 깊은 통찰력을 더 빠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E 애널리스트가 효과적이려면 전문가와의 인터뷰를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이 5가지 모범 사례를 전문가 연구에 적용하고 있습니까? (보너스: 이 팁 중 일부는 직접 계획한 다른 유형의 연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배우고자 하는 내용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제공자에게 알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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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게 똑똑해지고 싶거나 깊이 파고들고 싶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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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산업 또는 비즈니스 분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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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체적으로 어떤 질문에 답하고자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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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마감일은 어떻게 되나요?
이 정보는 전문가를 식별하고, 선별하고, 종종 귀하에게 제시되기 전에 모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공유할 수 있는 내용이 많을수록 제안된 전문가 명단에 더 만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어떤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은지 설명하십시오.
당신의 각도는 무엇입니까?
목표를 명확하게 설명하면 프로젝트 매니저는 누구를 활용해야 할지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보다 당신의 프로젝트를 더 잘 알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몇 분 동안 이상적인 전문가 프로필(역할, 직위, 기능적 책임 및/또는 전문 분야)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특정 회사의 이전 직원, 경쟁업체의 직원 또는 고객과 대화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 지정하십시오. 또는 공급업체, 전문 컨설턴트, 유통업체 또는 규제 전문가의 관점을 찾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명확한 방향은 원하는 결과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3. 면접을 준비합니다.
이제 이상적인 전문가가 검증되어 여러분과 대화할 준비가 되었으므로 다음 장애물은 인터뷰입니다. 다음은 전문가 인터뷰 준비를 위한 모범 사례에 대한 간략한 복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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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에 앞서, 논의 요점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전문가가 사려 깊은 답변을 준비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미리 전문가와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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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 중에 학습을 극대화하려면 토론과 대화를 장려하기 위해 개방형 질문을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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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동을 일으킬 수 있는 업계 용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재무 분석가가 의사와 대화할 때 각 당사자가 고유한 업계 전문 용어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단절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대화는 좋은 SNL 촌극이 될 수 있지만, 효과적인 연구를 위한 좋은 모델은 아니다.) 평이한 언어로 의사 소통하고 전문가도 그렇게 하도록 권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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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가 끝날 때 루프를 닫습니다. 통화를 종료하기 전에 목표와 개요를 검토하여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웠는지 확인하십시오.
4. 공급자를 딜 팀의 연장선으로 취급하십시오.
연구가 실시간으로 진행됨에 따라 제공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한 전문가와 매우 훌륭한 통화를 한 적이 있어 다른 전문가와 이야기할 필요가 없는 경우, 또는 컨퍼런스에 참석할 예정인데 문자로 연락을 받는 것을 선호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의사 소통을 할 때마다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어떤 점이 효과적이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어떤 전문가가 적중했으며 해당 전문가를 다시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Guidepoint는 잘한 업무나 특정 직원의 성과에 대해 받는 긍정적인 메모를 높이 평가하지만, 실제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설적인 비판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