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량적 인사이트가 빠르게 필요한 경우 많은 기업이 리서치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실시하는 전문가 설문조사를 이용합니다. 설문 조사를 통해 사용자는 짧은 시간에 많은 수의 전문가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데이터 포인트가 한 번에 표시되므로 분석가는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이해를 얻을 수 있으므로 전문가들이 동의하는 부분과 반대 의견이 있는 부분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습니다.
확장성, 속도, 검증: 전문가 설문조사를 이용해야 하는 모든 좋은 이유. 그러나 귀하와 귀하의 조직이 필요로 하는 통찰력을 얻기 위해 분석가는 올바른 응답자 풀에 대한 설문지 개발 및 배포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이 6가지 모범 사례를 전문가 설문조사에 적용하고 계신가요?
1. 주요 목표를 결정하고 제공자에게 공개합니다.
잘 작성되고 개발된 설문조사조차도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지 않으면 빠르게 실패할 수 있습니다. “끝에서부터”는 설문조사의 초점을 유지하고 제품 청사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설문조사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어떤 지식을 찾고 있는가? 원시 숫자나 일화를 찾고 있습니까? 연구를 마무리하고 가설을 뒷받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이것이 시작점입니까?
이러한 대답은 매우 중요함이 증명될 것입니다. 설문조사 목표를 식별하고 공개함으로써 리서치 제공업체는 설문조사에 가장 적합한 질문 유형을 결정하고, 단어 선택을 최적화하고, 적합한 응답자를 모집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2. 이상적인 타겟 고객
파악 목표를 정의한 후에는 응답자를 결정할 차례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대상 산업 및 직책을 넘어섭니다. 다음 질문을 생각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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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응답자 수는 몇 명입니까? 표본 그룹으로 먼저 시작하는 경우 초기 응답자는 몇 명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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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리적 제한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설문조사가 미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까? 국가 기반? 다양한 대륙에 걸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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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직무를 찾고 계십니까? (고위 경영진이나 의사를 찾고 계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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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를 분류하는 경우, 각 인구 통계에 대한 할당량은 얼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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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부적격합니까? 어떤 유형의 응답자가 참여해서는 안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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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전문가를 조직 및 공급자의 규정 준수 정책을 준수하는 전문가 범주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까?
이러한 속성(심사 기준이라고 함)을 결정하면 제공자는 가장 적합한 전문가를 보다 효율적으로 모집할 수 있습니다. 이 기준을 전달하면 귀하와 귀하의 제공업체는 맞춤형 모집 시간을 포함하여 설문조사 프로젝트의 전체 일정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시간표
짜기 애널리스트는 급변하는 환경에서 일하지만 얼마나 빠릅니까? 프로젝트가 시간에 민감하고 즉각적인 통찰력이 필요한가요? 아니면 더 깊은 인사이트를 수집하기 위한 더 긴 일정이 있습니까?
제공업체는 대부분의 설문조사 결과를 일주일이나 이주일 이내에 제공할 수 있어야 하지만, 때로는 더 빠른 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을 전달해야 합니다. 또한 목표 식별부터 질문 공식화, 배포 및 결과 제공에 이르기까지 타임라인을 간략하게 설명할 때 제공업체가 마감일 및 체크인에 대해 선호하는 일정에 대해 질문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Guidepoint는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채용 현황을 알려드리며 몇 시간 내에 예비 데이터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크인이 프로젝트를 순조롭게 진행하는 데 항상 도움이 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전략에 변화가 있었거나 심사 기준을 바꾼 경우, 체크인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4. 창의적인 질문
만들기 질문을 작성할 때 찾고 있는 데이터 유형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질문을 제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브레인스토밍합니다. 어쩌면 시각적 개체나 차트는 복잡한 메시지를 더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는 선호도를 측정하려는 경우 평가 척도가 가장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개방형 및 폐쇄형 질문의 최적 조합은 의미 있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목표를 공개한 경우, 제공업체는 귀사와 협력하여 가치를 더할 질문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Guidepoint에서는 고객이 초기 질문 또는 글머리 기호의 초안을 작성하고 각 질문의 장단점을 평가하여 이상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는 데 협력할 것을 권장합니다. 설문조사가 최종 완료되면 고객에게 설문지에 서명하도록 요청합니다.
5. 응답자
의 입장이 되어보세요 전문가의 입장이 되어보세요 설문조사를 더 잘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것은 종이로 읽는 것과는 다른 사용자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독자가 잠시 멈춘 시간, 질문을 소화하고 답하는 순간, 그리고 가끔 중단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완료 시간에 5분에서 10분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려면 실제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다음 사항을 자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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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가 예상보다 오래 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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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의 생각에는 질문이 이해하기 쉽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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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흐름이 의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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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가 응답자에게 효율적입니까?
이 답변을 검토하고 필요에 따라 설문지를 편집하십시오. 제공업체의 설문조사 분석가는 고객과 전문가의 두 가지 관점에서 질문을 평가하고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으므로 설문조사 피로감이나 설문조사 완료 시 모호한 데이터와 같은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6. 디브리핑 일정 잡기 및 결과 검토
최종 결과를 받은 후 결과 검토를 요청하세요. 데이터가 만족스러우시거나 더 많은 응답자를 모집하고 싶다면 소통하세요. 데이터 포인트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공급자에게 보고서를 설명하도록 합니다. 다른 형식의 데이터를 원하십니까? 공급자에게 알리십시오.
프로젝트가 공식적으로 마무리되기 전에 모든 요구 사항이 충족되었는지, 다음 프로젝트가 더욱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충분한 피드백을 제공했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