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고객 중 일부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상황에서 컨설턴트는 Guidepoint와 같은 전문가 네트워크를 프로젝트 팀의 확장으로 활용하여 관련 전문 지식에 신속하게 액세스하여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컨설턴트와 전문가 네트워크 간의 독특한 관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최근 선도적인 경영 컨설팅 회사의 컨설턴트와 이야기를 나누어 전문가 네트워크 서비스 사용 경험을 더 잘 이해했습니다.
인터뷰의 하이라이트를 확인해 볼까요?
프로젝트당 평균적으로 몇 번의 일대일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큰 숫자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당 최대 50-60건의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
지금까지 전문가 네트워크에 대한 귀하의 경험은 무엇입니까?
내가 담당하는 부분에 비해 경험은 훌륭합니다. 유능한 프로젝트 매니저는 초기 단계에서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필요한 정보를 얻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동료 동료들에게 어떤 조언을 해주고 싶습니까?
우선은 전문가 상담 횟수가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전문가의 정보나 프로필을 많이 수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둘째, 전문가 네트워크가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Guidepoint의 프로젝트 매니저는 다양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그는 설문 조사와 빠른 여론 조사를 포함한 개인화된 연구 솔루션을 제공했는데, 다른 전문가 네트워크에서는 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 관리자와의 상호 작용 및 협력이 중요합니다. 한동안 귀하의 프로젝트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귀하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전담 프로젝트 관리자가 있으면 작업이 훨씬 쉬워집니다. 예를 들어, Guidepoint의 프로젝트 매니저와 소통하는 데 드는 노력을 줄일 수 있는데, 그는 우리의 선정 기준과 프로젝트의 의도를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전문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각 회사의 시스템 사용 방법을 기억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공급업체의 시스템을 통해 약속이 성공적으로 예약되었는지 여부에 대해 불안감을 느낍니다. 그래서 프로젝트 매니저가 이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요청을 확인할 수 있을 때 매우 감사합니다.
컨설턴트가 전문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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