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을 경쟁 우위로 활용

Share this blog:
정보 부족이 시급한 비즈니스 과제였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과잉 커뮤니케이션과 대안적 사실이 난무하는 현재의 환경에서 오늘날 의사 결정권자의 과제는 정보를 찾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정보를 식별하는 방법입니다.

 

자기 선택과 콘텐츠 큐레이션의 시대에는 과신, 비전 부족 또는 조직 편향으로 인해 정보를 평가할 때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블록버스터(Blockbuster)가 스트리밍 콘텐츠에 대한 수요에 대한 더 나은 정보를 가지고 있거나 시어스(Sears)가 디지털 시대에 쇼핑객의 변화하는 욕구와 행동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각각의 경우에서 올바른 통찰력이나 올바른 외부 의견이 더 나은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공적인 비즈니스는 어떻게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을까요? 이와 같이 풍부한 정보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무엇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무엇을 무시해야 하는지 어떻게 결정할까요? 그들은 전형적인 출처를 넘어 새롭고 다른 관점을 찾고자 하는 호기심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해당 정보의 의미와 파급 효과를 추정할 수 있는 능력과 이를 행동으로 옮기는 방법에 대한 비전을 공유한다는 것입니다. 인수 합병에서 제품 출시 또는 비즈니스 운영에 이르기까지, 결과가 P&L 시트에 표시되기 전에 올바른 정보를 찾고 그 안에서 경쟁사와는 다른 결과와 기회를 볼 수 있는 비전이 회사의 성공 잠재력을 결정합니다.

 

어떤 정보와 어떤 결정이 비즈니스의 궤도를 바꿀 수 있는지 모를 때 사후 통찰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비즈니스의 속도가 가속화되고 전 세계 곳곳에서 변화가 일어나면서 정보 품질에 대한 확신은 출처를 발견하고 평가하는 능력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호기심과 회의주의는 더 이상 경쟁 우위가 아니라 생존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귀하와 귀하의 팀은 모든 가능성을 조사하기 위해 새롭고 참신한 정보 소스를 찾고 있습니까?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계십니까? 당신의 성공은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Guidepoint가 연구 니즈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Learn how Guidepoint can help you with your research n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