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C 글로벌 이노베이션 1000 연구에 따르면 선도 기업은 연간 매출의 약 4.5%(2018년)를 연구 개발에 지출했으며, 이 수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기업은 계속해서 시장 동향을 조사하고 얻기 어려운 정보를 발견하여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기업은 일반적으로 시장 조사 및 개발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이러한 6가지 일반적인 도구에 의존합니다.
1. 무료 리소스
장소: 정부 통계, 무역 및 산업 조직 데이터 또는 간행물
사용 시기: 사용 가능한 정보 또는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광범위하고 일반적이므로 개발 프로젝트의 소개로 거시 경제 배경을 설명할 때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2. 시장 데이터
장소: 빅데이터 기업, 특정 산업 또는 틈새 시장 데이터 제공업체(예: Guidepoint Qsight)
사용 시기: 이는 기업이 백테스팅을 시작하고 예측 보고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자체 데이터 분석 시스템 또는 모델을 이미 설정한 경우에 가장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3. 시장 조사 보고서
위치: 평판이 좋은 시장 조사 회사 또는 신디케이트 데이터 제공업체
사용 시기: 사용 가능한 정보는 일반적으로 무료 리소스에 비해 훨씬 더 구체적이고 통찰력이 있습니다. 시장은 특히 기술 분야에서 빠르게 진화하고 있으므로 관련 없는 정보에 시간이나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 구매하는 보고서가 가장 최신이고 연구 주제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내부 자원
어디: CRM, 비즈니스 개발 팀
사용 시기: 많은 기업이 자체 고객 데이터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통찰력의 깊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영업 팀에서 얻은 구매자 페르소나에 대한 더 나은 이해는 고객이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에 어떻게 반응할지 예측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전문가 네트워크
어디: 전문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예: Guidepoint)
사용 시기: 업계 최고의 전문가와 대화하여 1차 조사를 수행하면 표면적인 수준의 정보를 넘어 가장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특정 질문을 하거나 가설을 검증할 수 있는 능력을 얻으면 혁신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포착하고 추가 탐구를 위한 흥미로운 영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6. 유급 컨설턴트
장소: 글로벌 또는 현지 컨설팅 회사
사용 시기: 예산이 허락하는 경우 비즈니스 컨설턴트는 고도로 맞춤화된 보고서와 귀하의 고유한 상황에 특별히 맞춤화된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를 온보딩하는 데 시간을 할애한 후 시작부터 실행까지 지원할 수 있는 팀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은 중요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위에서 언급한 리소스 중 두 개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올바르게 조합하면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완전한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Guidepoint에 연락하시면 800,000명 이상의 주제별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에 연결해 드릴 수 있으며, 이들은 귀하의 프로젝트에 전적으로 필요한 즉각적이고 정확한 부가가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