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벨을 만나보세요! Isabel은 Whitman College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NYU에서 금융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저는 여행, 유산소 스포츠를 좋아하고 주말에는 레스토랑과 커피숍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쓰다듬는 것을 좋아하는 매우 귀여운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가이드포인트: 고객 서비스 팀에서 일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Isabel: 저는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상담가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즐깁니다. 상담사들이 훌륭하고 도움이 된다고 말할 때 보람을 느낍니다.
Guidepoint: 전문 네트워크 업계에서 일하면서 가장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Isabel: EN 인더스트리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최신 업계 주제와 투자 동향을 추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uidepoint: 지금까지 커리어에서 이룬 가장 큰 성취 중 하나는 무엇인가요?
Isabel: 저는 2020년 12월에 고객 대면 업무를 시작했는데, 점점 더 많은 임상시험 고객이 공식 고객이 되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여러 번 계약을 갱신했고 매번 더 큰 패키지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은 나의 도움을 소중히 여기고 내가 제공하는 조언자의 자질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Guidepoint: 작업한 내용이 뉴스에 반영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것은 무엇이었습니까?
이사벨: 네, 저는 고객들의 포트폴리오나 투자 활동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자문가로부터 수집한 통찰력과 정보를 바탕으로 잠재 고객을 위한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때로는 거래 규모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Guidepoint: Guidepoint에서 근무하면서 뜻하지 않게 알게 된 점은 무엇인가요?
Isabel: 상담사들은 우리의 부름과 초대에 대해 다르게 반응합니다. 나는 그들 각자와 가능한 한 가장 생산적인 방식으로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웠다. 예를 들어, 중국 의사는 매우 바빠서 한 번의 전화로 간단하고 빠르게 일을 마무리해야 하며 전화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정오나 업무 시간 이후입니다.
Guidepoint: Guidepoint 내부적으로나 외부적으로 커리어에 가장 큰 영감을 주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Isabel: 이전 팀 리더인 Kiefer는 Guidepoint에서 근무하는 동안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요청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수행하는 방법, 어드바이저가 네트워크에 가입하도록 설득하는 방법,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가장 관련성이 높은 어드바이저를 찾는 방법, 팀을 관리하는 방법 등 그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Guidepoint: 향후 5년 동안 커리어가 어디로 향하길 바라시나요?
Isabel: 더 많은 고객이 적합한 전문가를 찾고 더 큰 팀을 이끌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더 많은 직원을 지원하고 멘토링하며 전문 네트워크 업계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Guidepoint: 자신이 전문가라고 생각하는 분야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