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기회를 활용하기 위한 5단계

Share this blog:

기업은 M&A, 지리적 확장, 제품 개발 등과 같은 전략적 개발 프로젝트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 동향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조사합니다. 다음은 기업이 통찰력을 얻고 다음 성장의 물결을 탈 수 있는 방법에 대한 6가지 모범 사례입니다.

 

  1. ‘왜’부터 시작

회사의 현상 유지에 도전하기 위해 하는 일을 왜 하고 있는지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결정 또는 일련의 행동의 목적을 정의합니다. ‘왜’를 해결하기 위해 기업은 고객의 성장통, 경쟁 구도, 주요 차별화 요소, 그리고 더 중요하게는 서비스 또는 제품 제공이 구매 결정을 이끌 수 있다고 믿는 이유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목적을 정의한 후에는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성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와 ‘무엇’이 필요한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인사이트 수집

‘왜’라는 질문에 잘 답하려면 조사를 수행하고 시장에서 의미 있는 통찰력을 얻어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연구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6가지 필수 리소스입니다 .

  • 정부, 무역 또는 산업 조직에서 발행하는 무료 데이터 또는 시장 리소스
  • 빅 데이터 회사 또는 Guidepoint Qsight와 같은 산업별 데이터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 평판이 좋은 시장 조사 회사 또는 신디케이트 데이터 제공업체에서 발행한 시장 조사 보고서
  • 전문가 네트워크(예: Guidepoint)를 활용하여 특정 회사 또는 산업에 대한 편견 없는 이해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 고객 데이터와 같은 내부 리소스를 활용하거나 비즈니스 개발 팀으로부터 인텔리전스를 얻습니다.
  • 컨설팅 회사를 고용 하여 360도 평가 및 고유한 상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받으십시오.

 

  1. 시장 진화에 대한 이해

내부 및 외부 시장 역학은 현재 상황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최신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관련 전문가의 신뢰할 수 있는 조언을 기반으로 계획에 필요한 조정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1. 기존 제품 또는 서비스 기능 활용

많은 기업들이 문화적 차이를 시장 진입 장벽으로 간주합니다. 새로운 영역에 진입하기 전에 기업은 새로운 목표 시장의 다양성을 인식해야 합니다. 기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지역/지역의 인식을 자세히 평가하면 가장 적합한 새로운 시장에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실행 계획을 매트릭스에 넣으십시오.

모든 성장 아이디어나 실행 항목을 우선순위 매트릭스에 넣으면 전체적인 관점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점을 현명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향력이 크고 노력이 적은 항목은 빠른 승리가 되어야 합니다.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노력과 영향력이 큰 항목은 전략적으로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이러한 주요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구현되면 비즈니스에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요약: 스윗 스폿을 찾아 성장하세요

최적의 위치에서 운영하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위의 5가지 모범 사례를 구현하면 시작하고 최적의 성장 경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략적 배합 과정에서 의미 있는 전문가 통찰력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현재 가설을 검증하고, 최신 시장 개발을 모니터링하고, 혁신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또는 추가 탐색을 위한 흥미로운 영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Guidepoint는 필요한 전문가와 연결해 드리며, 이를 통해 고객님이 최신 정보를 얻고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uidepoint가 연구 요구 사항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Learn how Guidepoint can help you with your research n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