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M&A, 지리적 확장, 제품 개발 등과 같은 전략적 개발 프로젝트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 동향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조사합니다. 다음은 기업이 통찰력을 얻고 다음 성장의 물결을 탈 수 있는 방법에 대한 6가지 모범 사례입니다.
- ‘왜’부터 시작
회사의 현상 유지에 도전하기 위해 하는 일을 왜 하고 있는지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결정 또는 일련의 행동의 목적을 정의합니다. ‘왜’를 해결하기 위해 기업은 고객의 성장통, 경쟁 구도, 주요 차별화 요소, 그리고 더 중요하게는 서비스 또는 제품 제공이 구매 결정을 이끌 수 있다고 믿는 이유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목적을 정의한 후에는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성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와 ‘무엇’이 필요한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인사이트 수집
‘왜’라는 질문에 잘 답하려면 조사를 수행하고 시장에서 의미 있는 통찰력을 얻어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연구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6가지 필수 리소스입니다 .
- 정부, 무역 또는 산업 조직에서 발행하는 무료 데이터 또는 시장 리소스
- 빅 데이터 회사 또는 Guidepoint Qsight와 같은 산업별 데이터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 평판이 좋은 시장 조사 회사 또는 신디케이트 데이터 제공업체에서 발행한 시장 조사 보고서
- 전문가 네트워크(예: Guidepoint)를 활용하여 특정 회사 또는 산업에 대한 편견 없는 이해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 고객 데이터와 같은 내부 리소스를 활용하거나 비즈니스 개발 팀으로부터 인텔리전스를 얻습니다.
- 컨설팅 회사를 고용 하여 360도 평가 및 고유한 상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받으십시오.
- 시장 진화에 대한 이해
내부 및 외부 시장 역학은 현재 상황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최신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관련 전문가의 신뢰할 수 있는 조언을 기반으로 계획에 필요한 조정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기존 제품 또는 서비스 기능 활용
많은 기업들이 문화적 차이를 시장 진입 장벽으로 간주합니다. 새로운 영역에 진입하기 전에 기업은 새로운 목표 시장의 다양성을 인식해야 합니다. 기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지역/지역의 인식을 자세히 평가하면 가장 적합한 새로운 시장에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실행 계획을 매트릭스에 넣으십시오.
모든 성장 아이디어나 실행 항목을 우선순위 매트릭스에 넣으면 전체적인 관점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점을 현명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향력이 크고 노력이 적은 항목은 빠른 승리가 되어야 합니다.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노력과 영향력이 큰 항목은 전략적으로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이러한 주요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구현되면 비즈니스에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요약: 스윗 스폿을 찾아 성장하세요
최적의 위치에서 운영하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위의 5가지 모범 사례를 구현하면 시작하고 최적의 성장 경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략적 배합 과정에서 의미 있는 전문가 통찰력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현재 가설을 검증하고, 최신 시장 개발을 모니터링하고, 혁신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또는 추가 탐색을 위한 흥미로운 영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Guidepoint는 필요한 전문가와 연결해 드리며, 이를 통해 고객님이 최신 정보를 얻고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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