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전문 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업계가 엄청난 성장을 경험하면서 크게 증가했으며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전문가 네트워크를 대신하여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는 계속 늘어날 것입니다.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해 컨설팅하는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자신이 설정한 시간에 대해 시간당 급여를 받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경험이 많은 사람일수록 상담 비용을 더 많이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전문가 네트워크 프로젝트에 선정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과 함께 정기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전문가로부터 받은 몇 가지 제안입니다. LinkedIn 프로필을 최신 상태로 유지: LinkedIn은 전문가 네트워크가 향후 프로젝트를 위해 전문가를 소싱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정보로 LinkedIn 프로필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요청에 신속하게 응답하면 프로젝트에 선정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자주 검토하고 모든 직업적 책임과 업적을 나열하십시오. 팁: ‘정보’ 섹션과 경험 설명에 업계의 인기 키워드를 포함하세요. Guidepoint로 프로필을 설정하세요. Guidepoint 웹사이트에서 Advisor 되기 양식을 작성하여 절차를 시작하거나, 이미 Guidepoint Advisor인 경우 Advisor Portal에서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세요. Advisor Portal을 통해 고용 이력과 약력을 제공하고 고용 또는 직책이 변경될 때마다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 가장 관련성이 높은 프로젝트 요청을 보낼 수 있으며 고객은 전문적으로 말할 수 있는 주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Guidepoint Advisor 블로그에 참여하기: 최고의 성과를 내는 자문가들 중 다수는 해당 산업의 현재 동향 또는 미래 전망을 다루는 기사를 작성하기로 선택합니다. 귀하의 고부가가치 관점을 청중과 공유함으로써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귀하의 전문 지식에 대한 추가 노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드바이저 게시물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공유되며, 100,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Guidepoint의 LinkedIn 계정에도 게시됩니다. 더 많은 프로젝트를 수주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모든 공식에 맞는 하나의 크기는 없지만 이러한 단계 중 일부를 따르고 자신을 차별화하면 향후 프로젝트에 포함될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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