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상황
소프트웨어 및 기술에 투자하는 미국의 한 벤처 캐피털 회사는 이러한 유형의 솔루션을 구매하는 고객 및 주요 의사 결정권자와 대화하여 금융 인프라 기술 솔루션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자 했습니다.
GUIDEPOINT 솔루션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팀은 Guidepoint의 광범위한 전문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300명 이상의 적합한 어드바이저를 찾고 검증했습니다. 고객의 복잡한 자격을 충족하기 위해 Guidepoint는 금융 인프라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중견 기업 및 소규모 스타트업 고객뿐만 아니라 대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매우 구체적인 전문가를 식별해야 했습니다.
Guidepoint는 다음과 같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확한 전문가를 찾았습니다.
-
3개의 주요 은행과 연방 신용 조합의 최고 경영진
-
일류 금융 서비스 회사의 제품 관리자
-
로보 어드바이저 및 현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금융 자문 회사의 투자 책임자
결과
빡빡한 마감 시한 하에서 Guidepoint는 고객을 다양한 규모의 회사에 속한 수많은 어드바이저와 빠르고 효율적으로 연결하여 통찰력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 6명과 이야기를 나눈 후, 고객은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