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상황
한 시장 조사 회사는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분석의 크고 복잡한 세계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주요 소프트웨어 회사를 대신하여 주요 기업의 주요 의사 결정권자로부터 통찰력을 얻기 위해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어드바이저가 제공업체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요소를 더 잘 이해하고 다양한 플레이어의 의견과 인식에 대한 직접적인 통찰력을 얻기를 원했습니다. 이 팀은 궁극적으로 “마케팅 및 분석 공급업체에서 귀하와 귀하의 팀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답하고자 했습니다.
GUIDEPOINT 솔루션
즉시 Guidepoint Market Research Team은 고객이 심사 기준을 검토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관련 자문사들의 강력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고객이 “승인”을 내리자마자 팀은 이러한 어드바이저를 심사하고 자격을 갖춘 후보자를 보냈습니다.
Guidepoint는 몇 시간 만에 주요 CPG, 리테일 및 기술 기업으로부터 전자상거래 및 분석 리드를 전송했습니다. 관련 고용 정보 외에도 Guidepoint 팀은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세부 심사 기준을 사용했습니다.
-
각 Advisor가 현재 사용 중인 솔루션
-
의사 결정에 대한 Advisor의 참여에 대한 명확한 개요
심사 기준을 통해 시장조사팀은 고객이 당일 상담할 수 있는 Guidepoint Advisor를 신속하게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Advisor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요 국제 의류 브랜드의 마케팅 부사장
-
Fortune 500대 뷰티 및 향수 회사의 소비자 뷰티 마케팅 책임자
-
주요 하드웨어 소매업체의 전자 상거래, 디지털 마케팅 및 옴니채널 전략 책임자
-
Fortune 500대 CPG 기업의 DTC(Direct-to-Consumer) 부사장
-
주요 식품 제조업체의 전자 상거래 담당 부사장
-
최첨단 소비자 기술 회사의 전자 상거래 책임자
-
글로벌 스포츠 의류 회사의 글로벌 이커머스 담당 부사장
결과
고객은 짧은 시간 내에 17건의 통화를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팀과 고객이 “응답자의 질에 감격”했으며 “둘 다 채용 과정에 매우 만족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Guidepoint 팀이 움직이는 부분이 많은 대규모 프로젝트를 위해 “이 작업을 쉽게 만들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