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전자 상거래, 분석 및 마케팅 탐색

Share this blog:

 

클라이언트 상황
한 시장 조사 회사는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분석의 크고 복잡한 세계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주요 소프트웨어 회사를 대신하여 주요 기업의 주요 의사 결정권자로부터 통찰력을 얻기 위해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어드바이저가 제공업체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요소를 더 잘 이해하고 다양한 플레이어의 의견과 인식에 대한 직접적인 통찰력을 얻기를 원했습니다. 이 팀은 궁극적으로 “마케팅 및 분석 공급업체에서 귀하와 귀하의 팀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답하고자 했습니다.

 

GUIDEPOINT 솔루션
즉시 Guidepoint Market Research Team은 고객이 심사 기준을 검토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관련 자문사들의 강력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고객이 “승인”을 내리자마자 팀은 이러한 어드바이저를 심사하고 자격을 갖춘 후보자를 보냈습니다.

 

Guidepoint는 몇 시간 만에 주요 CPG, 리테일 및 기술 기업으로부터 전자상거래 및 분석 리드를 전송했습니다. 관련 고용 정보 외에도 Guidepoint 팀은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세부 심사 기준을 사용했습니다.
  • 각 Advisor가 현재 사용 중인 솔루션
  • 의사 결정에 대한 Advisor의 참여에 대한 명확한 개요

 

심사 기준을 통해 시장조사팀은 고객이 당일 상담할 수 있는 Guidepoint Advisor를 신속하게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Advisor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요 국제 의류 브랜드의 마케팅 부사장
  • Fortune 500대 뷰티 및 향수 회사의 소비자 뷰티 마케팅 책임자
  • 주요 하드웨어 소매업체의 전자 상거래, 디지털 마케팅 및 옴니채널 전략 책임자
  • Fortune 500대 CPG 기업의 DTC(Direct-to-Consumer) 부사장
  • 주요 식품 제조업체의 전자 상거래 담당 부사장
  • 최첨단 소비자 기술 회사의 전자 상거래 책임자
  • 글로벌 스포츠 의류 회사의 글로벌 이커머스 담당 부사장

 

결과
고객은 짧은 시간 내에 17건의 통화를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팀과 고객이 “응답자의 질에 감격”했으며 “둘 다 채용 과정에 매우 만족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Guidepoint 팀이 움직이는 부분이 많은 대규모 프로젝트를 위해 “이 작업을 쉽게 만들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전문가가 필요하신가요? 지금 시작하세요.

Learn how Guidepoint can help you with your research n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