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상황
베이징에 본사를 둔 기술 자문 회사에서 근무하는 한 컨설팅 이사는 동남아시아의 택시 호출 앱 시장에 대한 최신 정보를 빠르게 파악해야 했습니다. 이 분야에 대한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회사인 그의 고객은 시장 기회와 경쟁 환경을 이해하기를 원했습니다.
GUIDEPOINT 솔루션
48시간 이내에 Guidepoint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을 포함한 다양한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이 틈새 시장에 대한 구체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5명의 새로운 Guidepoint Advisor를 식별하고 모집했습니다.
기술 자문 회사의 고객은 해당 부문에 대한 투자에 더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Guidepoint는 즉시 컨설팅 디렉터와 그가 선정한 두 명의 전문가 간의 전화 상담 일정을 잡았습니다.
-
말레이시아에 있는 택시 앱 회사의 이사로 여행, 운송 및 전자 상거래에 대한 탄탄한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인도네시아 택시 앱 회사의 국제 임원으로, 이전에 태국과 베트남에서 전자상거래 관리직을 역임했습니다.
결과
이제 이 신흥 부문의 역동성과 파괴적인 잠재력을 파악하는 과정에 있는 기술 자문 회사의 고객은 이 부문에 대한 투자에 더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컨설팅 디렉터에 따르면 이 연구 프로젝트는 “동남아시아의 다른 신흥 부문에서도 고객의 관심을 불러일으켜 우리 회사에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