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상황
생명공학 분야에서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첨단 치료법을 개발하는 것, 그리고 그 일을 누구보다 빠르게 하는 것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입니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 사고의 리더가 되는 것은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미국의 한 생명공학 회사는 유망한 새로운 치료법이 개발 중인 질병의 현재 치료 환경에 대한 의미 있는 맥락을 얻어야 했을 때, 선별된 미국 의사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Guidepoint를 찾았습니다.
목표는 다가오는 의학 컨퍼런스에서 질병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시할 수 있는 최상의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GUIDEPOINT 솔루션
과제를 완료하는 데 단 2주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Guidepoint는 설문조사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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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지를 검토하고 구체화하여 설문지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설문조사를 프로그래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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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위장병 전문의, 내분비학자 및 기타 유형의 전문가를 포함하여 이 정량적 연구에 대한 수천 명의 잠재적 참가자를 식별하십시오. (고객 사양에 맞추기 위해 한 전문 분야에서 신속하게 맞춤 채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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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를 시작하고 완전히 검증된 300명의 의사 패널로부터 응답을 수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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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방법론 및 데이터 표가 포함된 34페이지 보고서 작성
결과
이 보고서는 치료 의사의 관점에서 질병의 현재 상태를 들여다볼 수 있는 창을 제공했기 때문에 고객의 목표를 반영했습니다.
포함된 데이터: 이 질병에 대한 환자를 관리하고 치료하는 데 소요된 의사의 시간; 의료 지침 및 그 유용성에 대한 의견에 대한 인식; 사용된 선별 및 진단 프로토콜; 그리고 처방 된 치료법. 설문조사 결과는 향후 프레젠테이션에 중요한 입력이 되었습니다.
Guidepoint의 숙련된 설문조사 팀은 고객이 찾고 있던 빠른 해결책을 제공했습니다. 나중에 만족한 고객은 그것이 “정확히 우리가 찾던 것”이라고 털어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