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산업을 위한 관점 활용

Share this blog:

 

클라이언트 상황
한 대형 에이전시의 고객은 미디어 전문가와 투자 전문가라는 두 가지 연령층으로 구성된 제약 회사의 기업 메시지를 테스트하기 위해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다양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점을 원했고 빠른 결과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룹 대화 참여를 요청했습니다.

 

GUIDEPOINT 솔루션
Guidepoint 프로페셔널 서비스 팀은 즉시 고객사에 관련 프로필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신문, 웹 사이트 및 언론 매체 외에도 최고의 투자 회사로부터 소싱합니다. 그들은 Advisors의 지식뿐만 아니라 요청의 복잡한 일정 및 규정 준수 측면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시작한 지 하루 만에 팀은 검토를 위해 완전히 선별된 Advisor 프로필을 보내기 시작했으며 고객을 위해 두 개의 토론 패널을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수행된 상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두 개의 토론 패널: 기관 투자자와 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위한 패널
  • 제약 개발 및 연구, 기술 혁신 및 정책을 포함한 건강 뉴스의 주요 측면을 다루는 인플루언서
  • 기관 투자 회사의 포트폴리오 관리자, 전무 이사 및 의료 분석가

 

결과
Guidepoint 팀은 고객과 기관 투자자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대상 집단 간의 두 차례의 온라인 그룹 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회의는 2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모든 참가자가 두 그룹에 모두 참여했습니다. 고객은 귀중한 통찰력을 얻고 특정 환경에서 메시징을 테스트하고 그룹 설정을 통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문가가 필요하신가요? 지금 시작하세요.

Learn how Guidepoint can help you with your research n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