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대출의 위험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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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상황
선도적인 자산 관리 회사는 중견 기업에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산운용사 대출팀의 한 수석 부사장은 “우리는 인수 여력이 제한되어 있으며, Guidepoint의 전문가들이 우리의 학습 곡선을 평평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한 스폰서가 은행 대출을 재융자하려는 비즈니스 서비스 회사에 대한 정보 꾸러미를 자산 관리 회사에 제시했습니다. 일주일간의 예비 조사 후 회사는 텀 시트에 서명하고 심층적인 실사를 시작했습니다. 기존 비즈니스가 쇠퇴함에 따라 비즈니스 서비스 회사는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로 가능한 새로운 기회를 추구하고 있었습니다. 특정 산업의 안팎이 아닌 대출 상품 및 구조 전문가인 자산 관리 회사의 대출 팀은 시장 역학을 이해하고 새로운 비즈니스가 얼마나 빨리 성장할 수 있는지 평가해야 했습니다. 팀은 Guidepoint에 연락했습니다. 수석 부사장이 말했듯이 스폰서의 임무는 “우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팔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공정한 출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GUIDEPOINT 솔루션
몇 시간 만에 Guidepoint는 로펌의 고려 대상이 될 수 있는 수많은 자문가를 선별하고 제시했습니다. 이 팀은 비즈니스 서비스 업계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업계 베테랑과 상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Advisor는 경쟁사, 경영진 및 레거시 비즈니스의 상태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올바른 질문으로 거래 팀을 무장시켰습니다. 추가 조사를 통해 레거시 비즈니스가 빠르게 해체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더 큰 문제는 경쟁이 너무 앞서 있어 대상의 새로운 기술과 사업 아이디어가 견인력을 얻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결과
전화 상담은 대출 기관이 위험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회사는 비즈니스 서비스 회사에 신용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와 다른 사례에서 대출 기관의 수석 부사장은 “Guidepoint의 서비스는 우리가 시간을 어디에 써야 하고 어디에 쓰지 말아야 하는지 빠르게 이해하도록 도와줌으로써 돈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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