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연구: COVID-19에 대한 수치적 데이터 외 기타 사항
도전과제
COVID-19 팬데믹이 시작되었을 때, 한 고객은 이 바이러스가 다양한 시장에 미칠 영향을 신속하게 분석하고 이해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불확실성이 극도로 높은 상황에서, 고객은 어떤 질문을 해야 할지, 그리고 그에 가장 적합한 전문가가 누구인지조차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고객이 전례 없는 상황을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해결책
우리는 고객에게 Guidepoint Insights 팀이 진행하는 이벤트를 안내했습니다. 이 팀은 팬데믹 초기부터 코로나바이러스, 격리 조치 및 관련 요인이 전 세계 기업에 미친 영향을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기록해 왔습니다.
해당 팀은 전문가가 진행하는 다양한 텔레컨퍼런스에 고객을 초대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특정 산업과 개별 기업에 미친 영향을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동시에, 향후 대응 전략, 미래 성장 동력, 그리고 단기 및 장기적인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다각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했습니다.
Insights 팀은 또한 고객에게 Insights Library 포털을 소개했습니다. 이 On-demand 플랫폼에는 이전 COVID-19 텔레컨퍼런스의 다양한 오디오 녹음 및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어, 고객이 필요할 때마다 추가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
고객이 실시간 자문에 참여하고 Insights Library의 콘텐츠를 활용함으로써, 새롭고 복잡한 환경에서의 운영 방식, 고려해야 할 사항, 그리고 투자 기회에 대해 신속하고 깊이 있는 이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