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연구: 정형외과 전략을 발전시키기 위한 데이터 활용

도전 과제

선도적인 의료기기 회사가 선두 자리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갖출 수 있도록 마케팅 임원이 해당 카테고리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협과 기회에 대한 상세한 데이터 기반 이해를 위해 당사를 찾아왔습니다.

의료기기 마케터가 맞춤형 데이터 세트 조합을 성공적인 조합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

해결책

Guidepoint Qsight 팀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구축된 데이터에 대한 맞춤형 접근 방식을 바탕으로 고관절 및 무릎 치환술 분야의 특정 추세를 강조하기 위해 신디케이트 소스, 대체 데이터 및 맞춤형 기본 데이터를 독특하게 조합했습니다.

또한 Qsight의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시장 조사 전문가는 4,000+개 이상의 의료 시설에서 제공하는 포괄적인 데이터 자산 포트폴리오에 액세스하여 고객이 정형외과 시장에서 자사의 실제 위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결과

Qsight 팀과의 진정한 파트너십 덕분에, 마케팅 고객은 주요 시장 동인, 회사의 시장 점유율, 추구할 가치가 있는 새로운 화이트 스페이스 제품 기회를 요약한 계획이라는 견고한 전략적 비전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발견했습니다.

온디맨드 중요 데이터 소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