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연구: 의료 데이터 이면의 숨겨진 동인 발견

도전 과제

한 대형 헬스케어 회사의 시장 조사 관리자는 다양한 의료 웹사이트에서 특정 사용 추세가 관찰되는 이유를 이해해야 한다는 간단하지만 중요한 요청을 하기 위해 Guidepoint Qsight 팀을 찾아왔습니다.

시장 조사원이 헬스케어 트렌드의 근본적인 원인을 진단할 수 있도록 지원

해결책

Qsight의 Aesthetics TRACKERs 중 하나의 구독자로서(2,300+명의 전문 분야 의사들로부터 매월 주요 설문조사 데이터를 수집하는 팀의 TRACKER 제품군의 일부) 고객은 보고서에서 이미 사용 가능한 데이터, 프레젠테이션 및 보충 논평을 넘어서는 추가적인 정성적 연구를 요청했습니다.

Guidepoint는 항상 고객에게 익명을 유지하며 특정 TRACKER 응답자에게 연락하여 각 주요 사용 사례의 이면에 있는 동인을 더 깊이 이해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고유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결과

Qsight TRACKER에서 제공하는 통찰력과 의사들로부터 얻은 추가적인 정성적 설명 덕분에, 시장 조사 고객은 여러 의료 현장에서의 활용도에 대한 완전한 이해와 함께 추세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계산된 분석을 받았습니다.

기본 데이터를 통한 이해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