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전문 네트워크 회사인 Guidepoint는 최근 고객에게 부문 및 개별 회사 성과에 대한 고유한 이해를 제공하는 대체 데이터 기반 제품 라인인 Guidepoint Qsight를 출시했습니다. 콴톤 데이터(Quanton Data) 인수를 시작으로 가이포인트의 데이터 인사이트 팀은 기존의 고부가가치 1차 데이터 제품(Guidepoint TRACKER)을 보완할 수 있는 대체 데이터 제품을 구축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Guidepoint Qsight의 출시로 Guidepoint는 이제 주요 대체 데이터 소스에서 입증된 시기적절하고 정확한 통찰력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Guidepoint Qsight 데이터 제품은 초기에는 헬스케어 부문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며, 첫 번째 제품 출시는 미국 전체 병원의 약 1/3에서 수집한 독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될 것입니다. 이 데이터 세트는 투자자, 제조업체 및 컨설팅 회사에 미국 병원 소모품, 의료 기기 및 기타 의사 선호 품목의 월별 구매에 대한 전례 없는 거의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2018년에도 Guidepoint Qsight는 독점적인 대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료 분야에서 확장된 적용 범위와 여행 및 운송과 같은 분야에서 새로운 적용 범위를 제공하기 위해 적용 범위를 계속 확대할 것입니다. 에릭 헤인즈(Erik Haines) 가이드포인트 데이터 인사이트 팀 매니징 디렉터는 “시장에 대체 데이터가 넘쳐나고 있기 때문에 어떤 데이터가 가치를 제공하고 어떤 데이터가 단순히 노이즈에 불과한지 파악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점 더 많은 기업이 대체 데이터를 의사 결정의 핵심 입력으로 통합하고 있습니다. Guidepoint Qsight의 목적은 대체 데이터 세트를 개발하는 데 업계 및 도메인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주제별 전문 지식과 함께 엄격한 데이터 과학을 사용함으로써 고객은 고품질의 실행 가능한 대체 데이터를 받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Guidepoint Qsight를 통해 사용자는 주요 시장 및 회사 역학을 포괄하는 입증된 시기적절하고 정확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016년에 출범한 Guidepoint의 데이터 인사이트 팀은 원시 데이터 피드부터 기본 데이터, 맞춤형 데이터 및 분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데이터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팀은 Guidepoint의 선도적인 전화 상담, 이벤트 및 설문조사 서비스를 보완하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적용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GUIDEPOINT
소개선도적인 전문 네트워크 회사인 Guidepoint는 글로벌 전문 네트워크를 통해 검증된 주제 전문가(어드바이저)와 고객을 연결합니다. Guidepoint 고객은 Advisors가 공유하는 통찰력과 관점을 활용하여 정보를 얻고 더 나은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설문 조사, 이벤트 및 독점 데이터 통찰력 제품을 포함한 일련의 서비스는 전문가가 전략 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주제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uidepoint의 다국적 고객 목록에는 상위 10대 컨설팅 회사 중 9개와 대형 헤지 펀드, 사모펀드 회사 및 Fortune 순위 상장 기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직 SEC 집행 변호사인 Guidepoint의 법무 자문위원이 감독하는 업계를 선도하는 Guidepoint의 컴플라이언스 플랫폼은 Guidepoint의 자체 정책 및 절차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청에 따라 회사가 구현하는 고객별 맞춤형 통제 기능을 적용하여 적절한 고객 간 상호 작용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guidepoint.co.kr 참조하십시오.
Learn how Guidepoint can help you with your research n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