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네트워크는 어떻게 전문가를 찾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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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문단, 전문가, 전문가 중 누구라고 부르든 주제별 전문가는 전문가 네트워크 운영 방식의 핵심입니다. 기업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 필요하고 내부적으로 전문 지식이 부족한 경우 몇 시간에서 며칠 내에 전문가 네트워크에 연락하여 해당 분야 전문가와 연결됩니다. 하지만 Guidepoint와 같은 전문가 네트워크는 어떻게 고객을 해당 분야 전문가와 빠르게 연결할 수 있을까요?

 

첫째, 전문가 네트워크에는 고객 요청에 활용할 수 있는 기존 전문가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규모는 다양하지만, Guidepoint는 현재 전 세계 150개 이상의 산업 및 부문에 걸쳐 900,000명 이상의 어드바이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는 파트타임으로 컨설팅을 하는 반면 일부는 풀타임으로 컨설팅을 합니다. 고객의 요청을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전문 지식을 모색함에 따라 매일 새로운 전문가가 네트워크에 추가됩니다.

 

각 프로젝트에서 Guidepoint는 기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요청을 받을 뿐만 아니라 맞춤형 채용을 통해 고객과 전문가를 연결합니다. Guidepoint의 고객 서비스 팀은 모든 분야의 전문가를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매니저는 고객이 누구와 대화하고 싶어 하는지 파악하고 최적의 후보자를 찾기 위해 검색 노력을 조정합니다. 프로젝트에 적합한 전문가가 아직 네트워크에 없는 경우 팀은 오픈 마켓플레이스를 검색하여 전문가를 찾습니다.

 

일부 고객은 특정 회사, 특정 직책 또는 현재 고객에서 경험이 있는 사람을 찾는 매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부 사항이 무엇이든 Guidepoint의 고객 서비스 팀은 적절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적임자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Guidepoint는 고객을 한 명 이상의 어드바이저와 연결하여 전화 상담, 대면 또는 가상 이벤트 또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가장 긴급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지식과 정보를 습득해야 할 필요성은 항상 존재하며, Guidepoint는 약 100만 명에 달하는 전문가로 구성된 기존 네트워크와 온디맨드 소싱을 통해 고객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전문가와 항상 대화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Learn how Guidepoint can help you with your research n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