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의사 결정과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컨설팅 회사를 고용합니다. 이러한 컨설팅 회사는 실사를 수행한 다음 회사가 취해야 할 특정 조치 과정을 제안합니다. 컨설팅 회사가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려면 다양한 분야와 틈새 분야의 전문가인 수천 명의 직원이 필요합니다. 이때 전문가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Guidepoint와 같은 전문가 네트워크는 컨설팅 회사가 필요한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대한 주제 전문가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네트워크는 컨설턴트가 기업에 대한 실사를 완료하고, 시장 평가를 수행하고, 제품 출시를 조사할 때 수많은 의견과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 실사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컨설팅 고객은 은행 관리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특히, 고객은 주요 동향, 경쟁 환경, 규정 및 구매 기준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 Guidepoint는 즉시 전 세계 은행의 CIO 및 CTO와 소통하기 시작하여 네트워크 내에서 사용 가능한 전문가를 찾는 동시에 정확한 경험에 따라 추가 전문가를 모집합니다. 최종적으로 Guidepoint는 컨설팅 회사에 70+명의 숙련된 전문가를 제공합니다.
- 프로젝트가 끝날 무렵, 컨설팅 고객은 22명의 Guidepoint 전문가와 통화를 진행하여 관련 없는 주제 전문가 목록을 샅샅이 뒤질 필요 없이 은행 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Guidepoint가 없었다면 컨설팅 회사는 오픈 마켓에서 자체 전문가를 확보해야 했을 것이며, 필요한 경험이 부족한 단일 전문가를 찾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가설을 검증하고, 프로젝트 팀의 일원으로 전문가를 고용하고, 대형 시장 참여자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는 등 Guidepoint는 비교할 수 없는 전문 지식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컨설팅 회사의 실사를 10배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