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전체 이름이 기묘한 이야기보다 더 많은 우여곡절이 있기 때문에 Nilu를 사용합니다. 저는 TV 제작 학사 학위를 취득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마케팅 관련 사항에 집착한 후 우연히 업계에 발을 들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중 한 명입니다. 나는 짧은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하고(그것들도 잊어버리는 것), 바겐세일 찾기를 하고, 친구들이 있는 곳으로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Guidepoint: 마케팅 팀에서 일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닐루: 팀 그 자체요. 또한, 다른 많은 사람들. 하나를 선택할 수 없으므로 상위 세 가지를 나열하겠습니다.
1. 확장. 우리는 브랜드 진화와 비즈니스 성장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너무나 심각해서 우리 업계는 어떤 것이 당신(사용자)에게 반향을 일으키는지, 언제 (또는 그렇지 않은지), 왜 그런 일이 발생하는지 파악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지표를 제시합니다.
2. 다양성. 우리는 다양한 관점을 바탕으로 성장합니다. 이를 통해 내부에서 조직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습니다.
3. 의미. 관객이 정의하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를 긴장하게 만듭니다.
Guidepoint: 전문 네트워크 업계에서 일하면서 가장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닐루: 그걸 아는 사람이 얼마나 적은지. 그러나 우리는 한 번에 모든 ”그게 뭐야?” 질문으로 현상 유지를 바꾸고 있습니다.
Guidepoint: 지금까지 커리어에서 이룬 가장 큰 성취 중 하나는 무엇인가요?
닐루: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한다는 것을 (절대로) 의심할 필요가 없어요.
Guidepoint: Guidepoint에서 근무하면서 뜻하지 않게 알게 된 점은 무엇인가요?
Nilu: 고객이 조사할 다양한 주제와 틈새 시장에 관계없이 모든 것에 대한 시장이 어떻게 존재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 우리는 아마도 그것을 다룰 것입니다.
Guidepoint: 모든 고객이 Guidepoint에 대해 알았으면 하는 놀라운 점은 무엇인가요?
Nilu: 그들의 피드백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얼마나 기여하는지. 우리는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현재 그들의 고충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러니 제발 저희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Guidepoint: 마케팅 담당자로서, Guidepoint와 전문 네트워크 산업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에게 가장 짧게 소개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해주세요.
Nilu: Guidepoint는 Uber나 Airbnb와 같은 공유 경제 모델의 일부입니다. 차이점은 지식을 화폐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당사의 노련한 전문가 네트워크는 고객이 몇 분 안에 모든 주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마케팅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이 프레젠테이션을 다시 읽으면서 미래의 내 자신에 대한 불만의 표정을 느낄 수 있다.
Guidepoint: B2B 마케팅의 가장 큰 과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닐루: 취약점이요. 또는 그것이 부족합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업계 전문 용어, 허술한 사명 선언문, 그리고 일반적으로 서로를 무시하는 브랜드는 모두 자신이 진정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불행한 결과입니다. 오직 정직함(불편한 종류)만이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데, 이는 효과가 없는 것을 끊임없이 배우고(그리고 그것을 인정하고자) 진정한 열망, 그것을 해부하는 기술, 그리고 고객이 가르쳐 준 것을 실행할 수 있는 전문성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Guidepoint: Guidepoint 내부적으로나 외부적으로 커리어에 가장 큰 영감을 주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닐루: 가이드포인트에서:
Guidepoint의 많은 뛰어난 분들이 제 개인의 성장에 기여했지만, 굳이 한 명을 꼽으라면 CMO인 Mike Gold를 꼽고 싶습니다. 그는 일을 끝내고 예외적으로 잘합니다. 그는 아직 시간이 있었다면 이산화탄소를 다이아몬드로 바꾸었을 것이지만, 대신 그는 동일한 과정(열과 압력 포함)을 잠재력과 함께 작업하기 위해 적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운이 좋았고 그에게서 많은 것을 배운 것에 대해 영원히 감사할 것입니다. 참고로, 우리는 여전히 그를 복제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 그것은 프로젝트 결과물이 그렇게 될 때까지 ”Amazon Primed”가 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미안해요.
Guidepoint 외부:
우리 어머니. 한 개인으로서, 한 여성으로서, 그리고 내가 되고자 노력하는 사람으로서. 친절한 마음을 유지하면서 적극적이고, 용감하며, 자신에게 진실합니다. 또한 Doug Kessler(Velocity Partners), Joerg Koch(032c) 및 Koreen Odiney(We’re Not Really Strangers)도 있습니다.
Guidepoint: 향후 5년 동안 커리어가 어디로 향하길 바라시나요?
Nilu: 향후 몇 년 동안 제가 세운 몇 가지 목표에는 새로운 프로젝트 관리 기술을 습득하고 고위 리더십 위치에서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지식창고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Guidepoint: 자신이 전문가라고 생각하는 분야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