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상황
선도적인 분자 진단 회사의 제품 개발 팀은 올해 가장 큰 병리학 컨퍼런스 중 하나와 함께 새로운 테스트를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고객은 주요 오피니언 리더, 인플루언서 및 학계 기반 전문가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었지만 고객 경영진의 관심사인 교외 및 농촌 지역의 커뮤니티 기반 병리학자로부터 피드백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마감 시한이 빠르게 다가오자 고객은 커뮤니티 기반 병리학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식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Guidepoint를 찾았습니다.
GUIDEPOINT 솔루션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시간이 단 2주밖에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Guidepoint는 적합한 어드바이저를 찾는 것부터 미팅 장소를 찾는 것, 미팅 일정을 설정하고 모든 어드바이저가 정시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했습니다. 또한 Guidepoint는 마지막 순간에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경우를 대비하여 예비 어드바이저를 대기시켰습니다.
결과
Guidepoint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은 접근하기 어려운 고객으로부터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Guidepoint는 지역사회 기반 병리학자 및 고객사의 제품 개발 및 경영진과 12차례의 대면 미팅을 개최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이 중 6번의 미팅은 Guidepoint가 고객의 정확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소싱한 맞춤형 어드바이저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