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지정 이벤트를 통한 지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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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상황
성공적인 회사는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지식을 갖게 됩니다. 그들은 그것이 무엇을 하는지, 누가 그것을 사용하는지, 왜 사용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새로운 고객을 열 수 있는 잠재적인 새로운 용도가 등장하면 어떻게 될까요?
의료 장비 회사인 Guidepoint의 고객사가 수면 무호흡증과 제2형 당뇨병 인구 사이의 상당한 중복을 더 잘 이해하려고 했을 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들은 제2형 당뇨병의 진단과 치료에 대한 팀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찾기 위해 Guidepoint에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GUIDEPOINT 솔루션
Guidepoint는 이에 대응하여 고객사의 경영진과 당뇨병 분야의 Guidepoint Advisors가 참석하는 초대받은 사람만 참석할 수 있는 비공개 저녁 식사를 두 차례 개최했습니다. 그 만찬은 모두가 참석할 예정인 주요 국제 의학 회의와 일치하도록 설정되었다.
Guidepoint는 적합한 어드바이저를 찾는 것부터 장소 계약을 처리하고 메뉴를 마무리하는 것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프로세스를 관리했습니다. Guidepoint가 행사의 모든 물류를 관리했기 때문에 전체 고객 팀은 모든 시간과 에너지를 연구에 집중할 수 있었고 Guidepoint Advisors와 함께하는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
고객사의 경영진은 내분비학 커뮤니티에서 수행 중인 임상 수면 무호흡증 연구에 대한 향상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당뇨병 환자를 위한 고위험 환자를 위한 가정 수면 검사를 포함한 치료법이 상당한 지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만찬 행사는 또한 고객과 어드바이저 간의 추가 논의를 위한 시작점 역할을 했습니다. 그들은 병원 내 환자 식별과 거기에서 사용되는 스크리닝 프로세스에 대해 더 명확하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에 따르면, “Guidepoint가 주선한 저녁 식사는 고위 경영진에게 매우 강력한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상호 작용할 수 있었고 우리의 생각을 안내하고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녁 식사 논의는 향후 계획을 수립할 때 내부적으로 자주 언급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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