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상황
주요 컨설팅 회사의 의료 팀은 진료 관리 IT 솔루션에 대한 사모펀드 사례에 대한 실사를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의료 네트워크 및 클리닉의 IT 의사 결정권자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일하는 전문가와 대화하여 새로운 기술 채택률 및 타사 솔루션 사용을 포함한 이 분야의 동향에 대해 논의해야 했습니다.
GUIDEPOINT 솔루션
가이드포인트 헬스케어 컨설팅 팀은 고객사와 함께 다양한 동시 업무 흐름을 체계화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할 수 있었으며, 각 부문에 대한 관련 어드바이저 목록을 즉시 제공하는 동시에 최근 및 관련 경험이 있는 어드바이저를 맞춤형으로 채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팀은 고객과 협력하여 연구가 발전함에 따라 방향을 전환하고 유연한 일정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수행된 고문 전화 상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양한 보건 부문의 7명의 주요 의사 결정권자
-
IT 솔루션 제공업체의 업계 전문가 9명
-
진료 관리 및 전자 건강 기록 기술 제공업체의 영업 및 운영 임원
결과
Guidepoint 팀은 30명의 관련성 있고 지식이 풍부한 자문가들과 함께 공간 내 다양한 각도를 커버하며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은 그들의 팀이 통화에 상당히 만족한다고 언급하면서 “당신의 모든 도움과 고문의 전반적인 품질에 매우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