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조사 기업
Guidepoint의 리서치 역량을 활용하여 시장 조사를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확장하세요.
Guidepoint의 직접적이고 체계적인 데이터 기반 리서치 솔루션은 비즈니스, 소비자, 또는 경쟁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고객의 역량을 확장해 드립니다. 100만 명 이상의 전문가 네트워크를 맞춤형 샘플 그룹으로 활용하여 보다 정교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주요 시장 조사 기업에서 Guidepoint를 선택하는 이유를 확인해 보세요. 보다 차별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고객별로 더 깊이 있는 분석과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성과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제 Guidepoint의 혜택을 경험할 시간입니다.

You need to
We help you
시장조사 기업을 위한 Guidepoint의 지원 방식
효율적인 운영 강화
1:1 자문 서비스
필요한 인사이트를 즉시 확보해야 하는 경우, Guidepoint가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가장 적합한 분야별 전문가와의 1:1 비공개 자문을 신속하게 연결해 드립니다.
Guidepoint Insights
인텔리전스를 신속하게 확보해야 경우, Guidepoint Insights 팀이 완벽하게 조율된 리서치 세션(텔레컨퍼런스, 그룹 미팅, 라운드테이블 포함)을 주도하여 핵심 주제에 대한 심층 분석, 업계 전반에 대한 개요, 그리고 폭넓은 이해를 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션 후에는 온라인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오디오 및 스크립트가 제공됩니다.
Guidepoint Qsight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 필요한 경우, 헬스케어에 특화된 Guidepoint의 Qsight 인텔리전스는 정량 분석, 의료진 중심의 1차 리서치, 그리고 맞춤형 데이터 연구 솔루션을 통해 차별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Guidepoint 설문 조사
신속하게 업계 동향을 파악해야 하는 경우, Guidepoint가 확장 가능한 설문 조사와 정교한 질문지를 통해 최대 100명의 전문가로부터 단 36시간 내에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