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depoint Insights

Guidepoint Insights와 함께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하세요
Guidepoint Insights는 고객의 리서치 공백을 메우고, 새롭게 부상하는 트렌드와 핵심 정보에 대한 이해를 더욱 심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폭넓은 자문단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Insights 팀이 주관하는 전문 모더레이터 콜과 고객 요청에 따라 공유되는 맞춤형 콜을 통해 시기적절하고 통찰력 있는 관점을 제공합니다.
애널리스트 출신 전문가들과 숙련된 모더레이터로 구성된 전담 팀은 복잡한 정보 속에서 가장 중요한 이슈를 선별해내고, 다양한 산업 전반에 걸쳐 빠르고 정확한 해답을 제공합니다. 적절한 주제에 집중하고, 최적의 전문가를 선정하며, 핵심 질문을 던짐으로써 Guidepoint는 복잡한 이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리서치 시간을 단축하며, 분석의 정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UIDEPOINT INSIGHTS의 차이점
팀의 경력
+
네트워크의 전문성
+
용이한 접근성
Guidepoint Insights를 통해 이해도를 높이는 3가지 방법
1
텔레컨퍼런스
힘든 작업은 Insights 팀에 맡기고, 리서치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려 보세요. Guidepoint의 애널리스트 출신 전문가들과 숙련된 모더레이터 팀은 최적의 전문가에게 핵심 질문을 던짐으로써 가장 중요한 본질에 빠르게 도달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텔레컨퍼런스 주제에는 업계 동향, M&A, 정책 변화, 향후 주요 핵심 요인, 경쟁 분석 등이 포함합니다.
2
라이브 및 가상 이벤트
현장에서 최대한의 인텔리전스를 확보할 수 있도록, Insights 팀은 그룹 미팅 및 라운드테이블 형식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합니다. 그룹 미팅은 산업별 박람회나 컨퍼런스 기간에 맞춰 진행되며, 특정 분야 전문가와 만나 최신 뉴스와 핵심 포인트를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라운드테이블은 분야별 영향력 있는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독점적인 모임으로, 미래 트렌드와 복잡한 산업별 이슈를 주제로 심층적인 자유 토론이 이루어집니다.
3
Focus Polls
간편하게 리서치의 깊이와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Insights 팀의 애널리스트가 설계한 간결한 종단/횡단 설문 조사는, 제품 출시 및 근본적인 비즈니스 트렌드 파악에 필요한 전문가 의견을 수집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격, 거래량 변화, 시장점유율 변화 등 시장을 움직이는 핵심 요소에 대한 가치 있는 1차 정보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Guidepoint 팀이 귀하의 팀에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해보세요
포괄적인 커버리지
핵심 기업들을 밀착 추적해 얻은 정보를 다양한 형식으로 수집하고 온라인에서 정리하여 제공함으로써, 중요한 인사이트에 접근하는 일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라이브 컨퍼런스콜부터 포커스 폴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상시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이르기까지, Insights 팀은 고객이 원하는 방식과 시점에 꼭 필요한 핵심 지식을 제공해드립니다.
귀중한 경험
Guidepoint Insights 팀은 거시적/정치적 이슈와 헬스케어, TMT, 소비재, 산업재, 금융,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전직 애널리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사결정에 가장 실질적인 영향을 주는 주제와 질문 유형에 정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사전 준비 없이도 필요한 최신 정보를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전문성
Insights 팀은 300개 이상의 산업에서 1,750,000명 이상의 전문가 및 오피니언 리더로 구성된 Guidepoint 자문단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오늘날 비즈니스를 움직이는 복잡한 이슈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모든 자문에 참여하는 전문가를 직접 선정함으로써, 우리는 고객이 새로운 트렌드, 비즈니스 모델,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