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bhard Rainer, 전 사장 겸 COO, 코치
우리 모두는 소매 환경이 큰 변화를 맞이해야 할 시기가 지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백화점 부문은 심각한 고민에 빠져 있고, 전통적인 브랜드는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기존 브랜드는 소규모 브랜드를 인수하고 있습니다.5월에는 코치가 멀티 브랜드 조직이 되고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케이트 스페이드를 인수 했습니다.
이 불확실성과 격변의 시기에, 어쩌면 한 걸음 물러서서 우리가 현재 보고 있는 것의 원인과 결과를 검토해 볼 때일지도 모릅니다.
현재 리테일
소매업은 기로에 서 있습니다. 순수 온라인 전자 상거래 브랜드는 점점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오프라인 브랜드는 쇼핑몰 입지와 백화점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소매업체는 전자 상거래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노출을 늘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필요성을 유발하는 주요 추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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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과 창의성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제품 관점에서 “동일성의 바다”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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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은 진화하고 있으며 특히 젊은 세대의 구매 행동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은 인기가 있으며, 제품을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재활용할 수 있는 능력으로 기존 브랜드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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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소비자들은 지난 10년 동안 프로모션과 할인에 매우 집중하도록 교육받았습니다. 소비자는 이제 정가 소매 제품이 6-8주 이내에 일부 채널에 할인되거나 프로모션에 표시되기 때문에 “기다릴”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어디로 가야합니까?
우리는 현재의 풍경의 결과로 소매 전반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가 등장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내년에 소매업체는 소비자와의 경험적, 정서적 연결에 초점을 맞춰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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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더 혁신적이고 다재다능해지고 지리적으로 그리고 제품 범주로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통합 및 파트너십 계약을 보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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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프레즌스와 오프라인 매장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이 필수적일 것입니다. 사실상 채널이 없는 환경에서 “새로운 매장 경험”을 구축하는 것은 특정 방식으로 쇼핑하도록 훈련받은 소비자에게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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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체는 소비자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쇼핑 여정”에서 브랜드와 인간 상호 작용의 경험적 측면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쇼핑 세대는 단순히 경험을 찾는 것이 아니라 유산 및 소속감과 결합된 진정성과 강력한 가치를 찾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이의 혁신적이고 새로운 균형을 이루는 소매업체가 등장할 것입니다. 이것이 어떤 브랜드인지, 그리고 소매업의 혁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됩니다.
참고: 이 기사는 Gebhard Rainer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