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의 타겟팅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이를 줄이지 않을 것입니다
Ben Legg, AdParlor CEO
Snap의 IPO를 둘러싼 소문이 사그라들면서 출시 그 너머의 광고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nap은 Google 및 Facebook과 함께 “세 번째 플레이어”입니까, 아니면 또 다른 실행 중 하나입니까? Snap이 오디언스에서 얼마나 잘 수익을 창출하는지, 광고주가 Snap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Snap의 오디언스가 어떻게 성장하는지는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의심하고 있는 지속적인 성공에 크게 작용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타깃 광고의 가치
마케터가 각 고객을 이해하려면 연령, 성별, 생애 단계, 커뮤니케이션 선호도, 소유 차량, 구매력, 이전 구매, 브랜드 선호도, 향후 구매 계획 등 해당 고객에 대한 상당한 양의 데이터를 캡처하고 해당 정보를 지속적으로 구문 분석해야 합니다. 각 고객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가 수집되고 이해됨에 따라 광고는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화합니다. 타겟 광고는 전환율을 높이고 낭비를 줄여 광고주가 더 적은 수의 광고에 대해 더 높은 입찰가를 제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Snap이 옳은 일을 하고 있는 것
저는 Snap과 많은 청중을 생성하는 다른 모바일 앱이 타겟 광고를 활용하여 청중을 수익화하는 데 좋은 일을 할 것이라고 낙관합니다.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소셜 미디어 회사들은 약 100개의 대형 광고주들과만 직접적인 관계를 구축한 다음, 그들과 나머지 시장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이를 통해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빠르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회사(Snap 포함)는 Facebook이 보여준 청사진을 따라 다양한 놀라운 타겟팅 옵션과 주요 마케팅 목표를 충족하는 5-10개의 광고 형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업계에서 새로운 모범 사례를 채택하는 것은 종종 느린 과정입니다.
모바일 광고의 다음 단계
미래의 모든 광고 인벤토리가 경매 기반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 나은 데이터, 고객 세분화 및 정밀 타겟팅 기능을 갖춘 광고주는 가장 높은 잠재 고객을 위해 경쟁업체보다 더 높은 입찰가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고, 더 나은 타깃 광고를 가능하게 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데 뒤처지는 광고주(예: 대량 마케팅을 계속하는 광고주)는 경쟁업체가 타겟팅하고 싶지 않은 저가치 고객에게 너무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실패하게 될 것입니다. 경매 기반 가격 책정 및 빅 데이터에 의해 주도되는 이러한 역학은 대부분의 B2C 산업에서 “승자 독식” 역학을 주도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산업은 여전히 긴 성장의 길을 앞두고 있습니다. Facebook 및 Snap과 같은 선구적인 회사가 소셜 광고의 성공과 고객 평생 접근 방식을 입증함에 따라 더 많은 마케터가 이러한 관행을 채택할 것입니다. 소셜 광고의 가격은 두 배 이상 상승할 것이며, 광고주는 낭비를 없애고 타겟팅을 개선하여 소셜 플랫폼을 부유하게 만들고 대량 마케팅 회사를 사업에서 몰아낼 것입니다.
참고: 이 기사는 Ben Legg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