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 Wulff, Plexus Group Ltd의 CEO
모든 경영대학원이 여전히 경영학을 가르치느라 바쁜 동안, 우리는 경영학이 어떤 목적에 기여하는지 묻는 것을 멈췄다. 우리는 또한 경영 시스템을 바꾸고 문화적 변화에 적응함으로써 동일하거나 더 높은 수준의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일반적인 믿음은 회사나 구조를 통제하는 우수한 사례가 없으면 생산 주체가 일관되고 시기적절한 결과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룹 소스”가 공유된 책임과 투명성을 가진 새로운 현실인 세상에 살고 있으므로 자체 통제 개체의 원칙에 따라 관리하는 것이 더 현실적이고 구현하기 쉬워집니다.
문화가 조직 구조에 미치는 영향
조직의 변화를 촉발하는 두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1) 기술 발전 및 채택, 2) 진화하는 사회 동향. 정보 공유를 위한 기술 도구와 사회의 동향은 사회적 협약(개인/팀 및 조직 전체 간에 상호 이익이 됨)을 중심으로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할 것입니다.
오늘날 가장 성공적인 조직은 프로세스 중심이며, 프로세스 설계는 기여자와 결과에 대한 통제와 확인과는 대조적으로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실시간이 아니고 계층 구조를 기반으로 하는 모든 제어 시스템은 지나치게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인 것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기술과 프로세스 설계를 결합하여 모든 의사 결정 지점에서 여러 이해 관계자가 사용 가능한 모든 정보(기술을 통해 가능)를 전달하는 경우 조직에 최상의 결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해관계자들이 동일한 단기적 목표를 공유하지만 장기적 인센티브는 서로 다르다면, 그리고 이를 동료들과 결과를 공유하는 것과 결합한다면, 인간의 본성, 창조적 갈등, 즉각적인 만족에 대한 욕구가 최상의 결과를 향해 나아갈 것이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기업에 시사하는 바는 무엇인가
우리는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경영진의 유일한 업무가 방향을 제시하고 투자 결정을 내리는 반면, 기업 자체는 생산 과정에 전적으로 참여하여 최고의 효율성을 달성하는 회사를 보게 될 것입니다. 조치와 의사 결정 또는 인수인계 지점을 중심으로 프로세스를 설계하고(다양한 장기 인센티브를 가진 당사자가 많을수록 더 좋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기술을 사용하여 의사 결정 지점의 비용을 낮게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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