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소매업의 불황일까, 부활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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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cia Erdman, Wildwood Advisory Group 설립자 겸 대표

최근 소매업에 대한 전망은 특히 어둡게 나타났으며, 많은 언론 매체는 전자 상거래가 계속해서 견인력을 얻음에 따라 소매업의 “종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블랙 프라이데이와 2017년 연휴 시즌의 남은 기간 동안의 성과는 강세를 보였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망한 것으로 여겨지는 일부 백화점조차도 트래픽과 매출이 증가하면서 불황보다 소매업의 재평가 및 부활 가능성에 대한 더 많은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전자 상거래는 오프라인 소매점보다 더 빠른 속도로 계속 성장하고 있지만 전자 상거래 모델, 특히 전자 상거래의 한계가 점점 더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순수 전자 상거래 회사는 전자 상거래에 자원을 투자하여 유일한 사업 분야로 삼습니다.) Amazon 시대에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기술 발전을 따라잡는 데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또한 알려지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데 비용이 많이 듭니다. 많은 브랜드의 경우 오프라인 소매가 “해답”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비합리적인 사이비 파트너이자 경쟁자인 아마존과의 경쟁의 기반이 되었다.

 

저는 일부 소매업이 성공하고 번창할 것이라고 낙관하며, 소비자로서 우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브랜드와 소통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에서 혁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승자”는 물리적 위치, 인간 상호 작용의 고유한 이점, 큐레이션 및 시각적 디스플레이를 통해 상품을 차별화할 수 있는 능력을 활용하게 됩니다. 전자 상거래보다 나은 소매업은 지식이 풍부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매력적인 시각 자료와 서비스를 통해 추가 기능 구매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처한 과잉 구축 상황을 감안할 때 미국에서 더 많은 통합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가 소비자를 매장으로 유도하고 웹사이트로 안내하는 데 필요한 차별화된 전략을 개발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급격한 하락이 아닌 느린 하락이 될 것입니다. 성공하려면 차별화된 경험이 필요하며, 이는 제품, 서비스, 환경 등 모든 요소에서 차별화를 의미합니다. 하나만 효과적으로 제공하면 충성도가 높아지지 않고 가격에 기반한 온라인 검색에 판매를 잃게 됩니다.

 

이커머스가 오프라인으로 전환하기 시작하고 전통적인 리테일 업체들이 물리적 공간과 상호 작용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기 시작함에 따라 많은 브랜드와 특정 애그리게이터가 잘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업체들은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으며, 끝없는 전자 상거래 통로가 제공할 수 없는 기회, 즉 모양, 핏 및 느낌의 부수적인 이점과 함께 인간적인 상호 작용, 큐레이션 및 서비스를 통한 발견 및 탐색 지원을 통해 활용할 수 있는 위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매 평방 피트는 계속해서 “적절한 크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거대한 박스 센터로 둘러싸여 있지 않은 쇼핑몰은 거의 없습니다. 소비자 가치 제안에는 중복성이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수요보다 공급이 더 많습니다. 성공한 플레이어조차도 건전한 재무 상태를 제공하면서 운영하는 도어의 수를 재고하고 소비자가 있는 위치에 맞게 최적화하는 과정에서 일부 하락을 겪을 수 있습니다.

 

소매업은 죽거나 죽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소비자는 여전히 집 밖에서 쇼핑을 하고 있으며, 소매업체로서 부동산 전략에서 성공을 거두었다면 소비자가 있는 곳에 있는 것입니다. 기회는 이것을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재무 정보를 통합하여 시장 수준과 채널별 성과를 확인하고 추적하며, 소비자가 한 채널에서 다른 채널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경로를 만듭니다. 상호 작용의 중요한 지점을 구축하고 소비자가 누구인지, 브랜드가 소비자를 위해 무엇을 나타내는지에 대한 강력한 관점을 개발하고 실행합니다.

 

참고: 이 기사는 Alicia Erdman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 및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Guidepoint와 Alicia Erdman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이 기사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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