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랫폼 쇼핑 시대에 리테일 부동산의 미래를 형성하는 트렌드
Christopher A. Bruck, GGP, Inc.의 전 임대 SVP
멀티 플랫폼 쇼핑의 성장으로 인해 소매업체는 디지털 및 대면 비즈니스 모델을 재평가해야 했습니다. 최근 메이시스(Macy’s ), 케이마트(Kmart), 시어스(Sears ) 백화점을 포함한 소매업체들은 더 광범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폐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반면, 보노보스(Bonobos )와 렌트 더 런웨이(Rent the Runway)와 같이 한때 디지털 전용이었던 소매업체들은 최근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예약제로 방문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 소매업체의 융합은 소매업체가 브랜드를 위한 최상의 배송 방법과 소비자 경험을 전략화함에 따라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쇼핑몰 소유주와 관리자는 이것이 부동산, 임대 표준 기대치 및 쇼핑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쇼핑 환경
고객의 쇼핑 경험은 이전과 다르지만 오늘날에도 살아 있습니다. 오늘날과 같이 진화하는 시장에서 쇼핑은 여러 채널로 세분화되었습니다. 고객이 호의적인 가치를 인식할 수 있도록 소매업체는 온라인, 유통 및 오프라인 매장 위치에 맞게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상호 작용 채널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 체인의 백엔드는 적시성과 품질을 보장하고 고객은 모든 플랫폼에서 더 나은 서비스와 성능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성공에 필요한 변화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여러 플랫폼에 기꺼이 참여하려는 소매업체는 더 나은 성과와 장기적인 고객 평가 및 유지율을 볼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 소매업체는 계속해서 제품과 전략을 세밀하게 조정하고 개선하여 진화하는 시장에 적응하지 못한 소매업체를 희생시키면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소매 부동산에서 주목해야 할 것
대체로 소비자 신뢰지수는 상승하고 있으며, 고품질 리테일 부동산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많은 저품질 자산은 용도 변경이 필요합니다. 고품질 자산은 인라인 및 백화점/앵커 공간을 포함하여 재개발에 대한 상당한 관심과 자본을 계속 끌어들일 것입니다. 따라서 더 나은 자산에서 더 나은 공간을 적극적으로 제어하는 것이 계속해서 주요 주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요 리스 조항 및 계약에 대한 인식과 민감성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매 환경을 반영하기 위해 진화해야 합니다. 소유자와 세입자 모두에게 적절한 보호 장치와 기동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소매업체에 대한 임대, 쇼핑 환경, 제품 및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확장 및 향상시키는 것도 매장에서 쇼핑하는 소비자를 차별화하고 적절한 차별화 포인트를 제공하는 데 가장 중요합니다. 쇼핑몰 소유주와 관리자는 향후 몇 년 동안 주요 임차인과 인라인 소매업체의 건전성과 실적을 적극적이고 면밀하게 조사해야 합니다.
참고: 이 기사는 Christopher A. Bruck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