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 라거바이(Hans Lagerweij), 알바트로스 트래블(Albatros Travel) 사장
크루즈 산업과 지속 가능성
크루즈 산업은 전 세계 지속 가능성 대화에서 뜨거운 주제이며, 종종 달갑지 않은 이유로 인해 발생합니다. 프린세스 크루즈(Princess Cruises)가 최근 바하마에서 플라스틱 재료를 불법 투기 한 것은 환경 위반의 역사를 강조한다. 크루즈 산업의 탄소 배출량은 매년 평균 대형 크루즈 선박이 22,256대의 자동차와 같은 양의 탄소를 배출하기 때문에 면밀히 조사되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업계는 2030년까지 업계 전반의 탄소 배출량을 40% 감축하고 2050년까지 탄소를 배출하지 않는다는 야심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크루즈 라인 국제 협회(CLIA)의 글로벌 의장인 아담 골드스타인(Adam Goldstein)은 “우리는 지속 가능한 관광을 위해 리더십 역할을 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익스페디션 크루징의 성장
탐험 크루즈는 여행의 다음 최전선으로 간주됩니다. 탐험선은 대형 유람선보다 훨씬 작고 오염이 훨씬 적지만 다른 관점에서 비판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탐험 유람선은 북극과 남극 대륙과 같은 지구에서 가장 취약하고 위협받는 지역을 방문합니다. 탐험 크루즈 회사는 오늘날 세계의 지속 가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합니까?
탐험 크루즈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
업계 전반의 다양한 이니셔티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탄소 배출량 감소 및 청정 에너지 개발
2. 다른 발자국을 줄이십시오; 쓰레기 및 폐기물
3. 지속 가능한 식품 공급원 사용
4. 지역 및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 가능한 방문
5. 적절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 조성
6. 보존과 유산 구축을 촉진합니다.
탄소 배출 감소, 청정(ER) 에너지 개발
탐험 크루즈 산업은 2011년 남극 대륙에서 중유가 금지됨에 따라 더 깨끗한 경유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업계에서 새로 건조된 대부분의 선박은 “가벼운” 연료(MGO)만 연소할 수 있습니다.
선스톤 인피니티(Sunstone Infinity)급과 같은 대부분의 신조 선박에는 Tier 3을 준수하는 엔진이 있어 구형 선박에 비해 배출량을 최대 80%까지 줄입니다. 후르티그루텐은 로알드 아문센(Roald Amundsen)과 같은 배터리로 구동되는 선박을 실험하고 있다. Hurigruten의 CEO인 Daniel Skjeldam은 북극에서 중유를 금지하는 등 청정 크루즈를 추구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는 중유의 배출을 줄이기 위해 소위 “스크러버”의 사용에 반대한다고 주장합니다. “ 그것은 단지 문제를 공기에서 바다로 이동시킬 뿐입니다. 황제의 새 옷입니다. 우리는 규제를 줄이는 대신 더 많은 규제를 강력히 추진합니다 .”
업계에는 연료 소비를 최대 5%까지 줄이기 위해 에너지 절약형 LED 조명과 특수 무독성 코팅이 된 선체 페인트를 홍보하는 것과 같이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다른 소규모 이니셔티브가 있습니다.
발자국을 줄이십시오. 쓰레기 및 폐기물
다행히도 탐험 크루즈 산업은 선박에서 일회용 플라스틱을 제거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 대부분의 선박에서 플라스틱 빨대가 제거되었으며, 린드블라드(Lindblad), 실버시(Silversea), 쿼크 익스페디션(Quark Expeditions) 및 알바트로스 익스페디션(Albatros Expeditions) 선박과 같이 대부분의 운영자는 리필 가능한 개인용 빨대를 배포하고 리필 스테이션을 제공하여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고 있습니다. 친환경 생분해성 세제와 청소용품을 사용하는 기업이 늘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남극 크루즈 허브는 이제 재활용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식품 공급원
대부분의 탐험 대원은 현재 지속 가능한 식량 공급원을 고려하고 있지만, 외딴 지역에서는 현지에서 재배한 식량을 사용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바트로스 익스페디션(Albatros Expeditions)은 선상에 있는 모든 커피와 차를 공정 무역 유기농 제품으로 교체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역 및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 가능한 방문
탐험 크루즈 산업은 IAA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Antarctic Tour Operators) 및 AECO(Association of Arctic Expedition Cruise Operators)와 같은 조직에 의해 엄격하게 자율 규제됩니다. 그들은 바다, 공기 및 야생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정책뿐만 아니라 목적지의 독특한 사회적, 문화적 구조를 통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엄격한 헌신으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AECO 전무이사 Frigg Jorgensen은 “크루즈 관광의 지역 사회 참여와 지역 혜택을 보장하는 것은 산업의 미래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품위 있고 안전한 작업 환경 조성
익스페디션 크루즈 운영자는 국제 규정을 의무적으로 준수하는 것 외에도 산업 보건 및 안전 개선에 중점을 둔 규정 준수 캠페인, 갑판, 엔진 및 호텔 분야의 선상 직업 교육과 같은 승무원 복지를 증진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구현했습니다.
보존을 촉진하고 유산을 쌓기
많은 탐험 크루즈 회사는 종종 선상에서 경매를 개최하여 목적지와 연결된 자선 단체를 지원합니다. 또한 승객이 책임감을 갖고 방문하는 지역을 보호하도록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스발바르 제도 청소(Clean Up Svalbard) 이니셔티브는 여행자들에게 스발바르 제도를 방문하는 동안 쓰레기를 수거하도록 요청합니다.
향후의 발전 상황
소형 선박 크루즈 가이드 QuirkyCruise는 현재 88 개의 소형 선박 라인을 대상으로 “에코 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공동 소유주인 하이디 사르나(Heidi Sarna)는 여행자들이 “친환경적인” 크루즈를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확신합니다:
“특히 제가 집중하는 소형 선박 틈새 시장에서는 승객들이 상당히 교육을 잘 받았고, 여행을 많이 하고, 환경을 사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갈 길이 멉니다. 조직 내에서 지속 가능성을 위한 자연스러운 추진력을 만드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지속 가능성은 개인이나 부서의 책임이 아니라 조직 내 모든 사람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회사 정신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참고: 이 기사는 한스 라거바이크(Hans Lagerweij)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Guidepoint와 Hans Lagerweij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이 기사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