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을 매각하거나 매입하기 전에 규정 준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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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hael Lamm, Corporate Advisory Solutions, LLC의 소유주 겸 경영 파트너

미국 인구조사국이 집계한 약 3,200만 개의 미국 중소기업 중 3분의 1만이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주 급여를 지급해야 합니다. 모든 중소기업이 우리나라의 경제적 건전성에 필수적이지만, 저는 규정 준수에 대한 이 논의를 위해 급여를 받는 중소기업의 1/3만 언급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사업체가 매각용이든 소규모 사업체를 매입하려는 시장에 있든 관계없이 규정 준수에 대한 강조가 높아짐에 따라 현재 실사 프로세스가 느려지고 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기업이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정책, 절차 및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보증과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판매자 측에서 프로세스를 늦추고 있는 것은 잠재적인 구매자와 공유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체계적인 방식으로 수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정보에는 판매자가 소비자 불만을 처리하고 대응하는 방법부터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러한 불만은 종종 단순히 분쟁에 불과합니다.

 

각 산업에는 고유한 보고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식당은 식품 안전 및 위생 문제를 고려해야 할 수 있고, 음식 배달 서비스는 보행자 부상을 고려해야 할 수 있으며, 텔레마케팅 회사는 전화 소비자 보호법(TCPA) 문제를 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자산이든 주식 매각이든 거래의 구조는 거래 후 구매자의 추정 부채에 대한 다른 함의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것은 필요한 근면 수준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업체 판매자에게 가장 세금 유리한 구조는 구매자에게 더 큰 법적 노출로 이어지는 구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 구조에는 보다 광범위한 실사 노력이 필요합니다.

 

회사에 대한 최근 소송 또는 법적 조치에 대한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내부 또는 외주 법률 고문은 실사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판매 프로세스가 시작될 때 규정 준수 자료를 준비하여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시장 진출을 고려하고 있거나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중소기업은 시간을 들여 규정 준수 자료를 준비하고 나중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피하기 위해 처음부터 가능한 한 많은 자료를 확보해야 합니다. 규정 준수 측면에서의 준비는 실사 과정에서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규모 사업체의 판매자는 협상 중에 모든 것을 공개해야 합니다. 잠재 구매자가 골치 아픈 문제(“옷장 속의 해골”)에 대해 알게 되지 않거나 문제가 실사 프로세스와 관련이 없거나 적용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소규모 사업체를 매각하는 경우 모든 문의에 대해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하면서 모든 것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판매자는 구매자가 나중에 다시 방문하여 정보를 공유하지 않았다고 주장할 가능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구매자가 거래 후 소송을 제기하여 수년간의 법적 조치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고: 이 기사는 Michael Lamm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Guidepoint와 Michael Lamm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이 기사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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