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 라거바이(Hans Lagerweij), 빅토리 크루즈 라인(Victory Cruise Lines) CEO 겸 사장
익스페디션 크루즈는 빠르게 발전하는 여행 분야입니다. 32척의 새로운 탐사선이 주문 중이며 40억 달러 이상이 투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큰 질문은 시장 성장이 이러한 용량 증가를 흡수 할 수 있는지 또는 3 년 후에 “탐험 크루즈 버블”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여행의 차세대 대세
탐험 크루즈는 매력적인 산업입니다. 북극 정상에 서거나, 갈라파고스에서 바다표범과 함께 수영하거나, 아마존을 항해하거나, 남극 대륙을 발견하는 등 버킷 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익스페디션 크루즈는 여행에서 “차세대 대세”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밀레니엄 세대가 경험에 돈을 지출하는 것과 같은 관찰된 소비자 트렌드와 사람들이 “물건보다 경험을 선택”하는 일반적인 쇼핑 행동과 일치합니다. 더욱이, 과학적 연구는 경험에 돈을 쓰는 것이 행복의 비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따라서 탐험 크루즈 시장이 주목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새로운 선박에 대한 주문 외에도 강 크루즈 전문업체 Scenic, 호화 크루즈 회사 Celebrity, 심지어 호텔 브랜드 Ritz-Carlton과 같은 새로운 회사도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도전에 직면한 산업
성장하는 탐험 크루즈 산업이 직면하게 될 과제는 높은 요구 수율 수준, 재배치 여행의 낮은 수율, 더 큰 선박의 진입 및 경험 많은 직원 유치입니다.
탐험 크루즈에서 매년 약 8,000개의 새로운 정박지는 주류 크루즈에 비해 인상적으로 들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선석은 극적으로 다른 가격대로 판매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Lindblad로부터 그들의 평균 수확량이 하루에 정박 당 약 1000 달러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시장에 출시되는 새로운 선석 중 대부분이 “럭셔리” 부문에 속하기 때문에 필요한 수율이 훨씬 더 높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8,000개의 추가 선석 중 대부분은 1인당 12,000달러부터 시작하는 티켓 가격으로 경쟁할 것입니다.
항공권 가격의 문제는 특히 “여행 재배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인생은 배를 타고 전 세계를 항해하고 모든 여행에서 큰 점유율을 얻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주요 목적지 사이에는 소비자의 관심을 덜 끄는 영역이 있습니다. 운영자의 선택은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항해하거나 점유율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것입니다.
탐험 회사가 직면한 또 다른 위협은 현재 경쟁이 치열한 세트 내부에서 비롯됩니다. 노르웨이 회사인 Hurtigruten은 대부분의 탐험선이 약 200명에 불과한 반면 530명의 승객을 태우는 3척의 새로운 선박으로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 선박에서 탐험 스타일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도전이 될 것이지만 규모는 비용이 낮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Hurtigruten은 경쟁사의 높은 요구 수율 수준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직면하게 될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적절한 직원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얼음 경험이 있는 선장과 관련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경험 많은 탐험 직원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2020-2022년에는 지식이 풍부하고 숙련된 직원이 크게 부족할 것입니다.
기회에 직면한 산업
독특한 경험에 대한 수요와 함께 시장은 확실히 성장할 것이며, 원래 주류 크루즈에서 모집한 일부 고객은 더 독특한 흥분을 경험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 다행히도 익스페디션 크루즈는 다른 여행 부문의 고객을 영감을 주고 유치하기 위해 풍부한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는 고유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는 기회는 무궁무진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탐험 크루즈 고객은 글로벌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온 것 같습니다. 글로벌 유통 거점은 사치가 아니라 필수품입니다. 고려해야 할 글로벌 기회 중 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아웃바운드 여행 시장입니다. 중국. 중국인 관광객들은 버킷리스트 체험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가장 쉬운 기회는 아닙니다. 중국인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큰 두려움 중 하나는 “중국인 관광객들은 많은 돈을 써도 종종 2등 사람 취급을 받는다고 느낀다”는 점을 없애야 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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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되는 수율이 높기 때문에 정교한 수율 관리 시스템은 일부 작업자에게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탐험 산업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보수적이며, 때때로 가격이 공개되고 배가 가득 찰 때까지 손대지 않습니다.
결국, 새로운 용량 자체가 시장을 확대 할 것입니다. 빈 배를 타기에는 용량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필요한 수용 인원 수준이 충족되지 않으면 회사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홍보 및 할인을 시작합니다. 목표한 투자 수익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금광인가, 거품인가?
2022년에 이 바쁜 시기를 되돌아보고 탐험 크루즈 산업이 금광인지 거품인지 결론을 내릴지는 시간만이 알려줄 것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일부 기업은 미래에 필요한 점유율 및/또는 수율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참고: 이 기사는 한스 라거바이크(Hans Lagerweij)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Guidepoint와 Hans Lagerweij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이 기사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