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백신 개발과 앞으로 나아갈 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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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leem Ahmed, 생명 공학 전문가
 

백신을 둘러싼 관심과 과대 광고가 지금처럼 중요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글로벌 백신 시장은 연평균 7.0%의 성장률로 2019년 417억 달러에서 2024년 약 58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제조업체의 현재 예측을 살펴보면 2021년 말까지 95억 도즈 가 제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찬가지로, 수요는 2021년 말 또는 2022년까지 공급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치료제 회사가 이러한 수요를 활용해야 하는 능력을 결정하는 몇 가지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신 시장 성장

백신 시장의 성장은 주로 전염병의 유병률 증가와 현재의 전염병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백신 R&D를 강화하기 위한 더 많은 회사 프로젝트와 이니셔티브가 생겨났고, 백신 개발에 대한 정부 지원이 강화되었으며, 예방 접종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이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신 개발에 필요한 대규모 자본 투자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투자

COVID-19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글로벌 제약 회사들은 특히 약물, 치료제, 백신 개발을 향해 큰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우리 국민의 고통을 종식시키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투자가 이루어졌습니다. 이 팬데믹을 겪으면서 우리는 새로운 치료 옵션을 발견하기 위해 동맹을 강화하고 파트너십을 확대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어야 합니다.

 

제휴 및 파트너십

백신에 대한 연구 개발은 이 전염병의 암울한 시기에 한 줄기 빛이 되었습니다. mRNA 백신을 공동 개발한 화이자(Pfizer)와 바이오엔테크(BioNTech )와 같은 회사와 모더나(Moderna)는 이 투쟁의 횃불을 든 주역이었으며 대규모 임상 시험에서 약 94-95%의 효능 을 주장하며 큰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기록적인 속도

코로나19 백신을 위한 이 영웅적인 글로벌 캠페인은 백신 개발 속도에 대한 모든 기록을 깼습니다: 이전 기록은 머크(Merck)의 볼거리 백신으로, 개발하는 데 4년 반이 걸렸습니다. 이 백신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시장에 출시되었다는 사실은 향후 백신 개발의 가속화로 이어질 것이며, 이것이 바로 상황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방식이며 우리는 더 빨리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모델을 갖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백신에 대한 장기 데이터

백신 제조업체가 연구 결과와 안전성 데이터를 규제 당국과 공유하지만, 코로나19 백신에 부작용이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것은 출시 후 1년 또는 2년이 지나야 알 수 있습니다. 약물 주기의 이러한 시판 후 단계는 약물의 장기적인 안전성을 정의할 수 있으며, 특히 승인이 패스트 트랙 방식으로 이루어진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다양한 회사의 백신의 부작용 및 투여 요법은 특히 환자가 2회 접종보다 1회 접종을 선호하는지 여부에 따라 성공 규모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백신 시장이 계속해서 엄청난 성장을 경험할 것이라는 많은 징후가 있습니다. 2024년까지 584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시장 가치 외에도 글로벌 백신 전달 장치 시장은 2027년까지 6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유니세프(UNICEF) 및 가비(Gavi)와 같은 조직의 도움으로 급증하는 질병 발병에 맞서기 위한 예방 접종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백신에 대해 망설이는 사람들의 마음가짐을 바꾸는 것도 매우 중요한데,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백신 접종을 꺼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정부 기구, 지역 사회 서비스 및 제약 회사의 도움으로 백신 반대 운동의 선전에 맞서 싸우면서 이러한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대규모 인식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 이 기사는 Kaleem Ahmed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Guidepoint와 Kaleem Ahmed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이 기사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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