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혁신적인 전문성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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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ris Slezakowski, 시장 전략가

비즈니스 성장이 필요한 시점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비즈니스가 발전함에 따라 고객을 전환하거나 새로운 고객을 확보해야 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은 다중 채널 마케팅, 소셜 미디어, 수요와 공급의 힘, 그리고 무엇보다도 경쟁의 복잡한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려면 내부적인 시간과 생각이 필요하지만, 외부 지침이 필요한 시점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기업이 계획을 수립할 때 다음 해의 활동을 안내하기 위한 전략이 수립됩니다. 성과는 일반적으로 매월 검토되므로 비즈니스가 궤도를 검토할 때 연간 약 12번 제공됩니다. 그리고 1개월(말하기에는 너무 이르기 때문에)과 12개월(새로운 예산을 예상하기 때문에)을 제거하면 1년에 10번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그 빈도가 높지 않습니다. 중소기업은 일반적으로 일상 활동으로 바쁘기 때문에 두 가지 딜레마가 있습니다.
  • 잠시 멈춰 서서 계획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어떻게 내시나요?
  • 의사 결정을 안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비즈니스 활성화”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 것은 수익 증가, 비즈니스 성장, 마진 개선 또는 비용 절감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프로세스 솔루션, 조직 재편성 또는 빅 데이터 사용으로 설명되지만 이 모든 것을 차단하는 것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기업은 어떻게 이를 수행할 수 있을까요?

 

비즈니스 목표를 논의할 수 있는 공간을 달력에 만드는 것이 필요한 유일한 조치인 경우도 있습니다.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지, 무엇이 좋은 결과인지에 대해 논의함으로써 성과를 높이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묻는다.
  • 잘하지만 부족한 것은 무엇입니까?
  • 당신이 잘못한 것/고통스러워하는 것 중 바꾸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 오늘 할 수 없는 것을 할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비즈니스 성장의 핵심은 혁신입니다. 혁신은 반드시 제안을 바꾸거나 기업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고객의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따라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혁신을 이루면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윤이 아닙니다. 그것만이 유일한 것이다”라고 산업가의 롤 모델인 존 하비 존스 경(Sir John Harvey-Jones)은 말했다. 그것을 문맥에 넣기 위해; “이윤은 비즈니스의 주요 목표가 아니라 기업의 존속을 보장하는 필수 조건입니다.” 피터 드러커(Peter Drucker)는 비즈니스의 주요 기능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고객을 두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이제 진부한 표현입니다. 몇몇 회사들은 그들의 만트라 어딘가에 이 성명을 발표하여 그러한 성명을 발표하는 영향을 줄입니다. 고객을 소중히 여긴다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Salesforce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고객의 70%가 공급업체와의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충성도를 높인다고 합니다.

 

긱 디렉터의 부상

 

좋은 기업 지배구조를 위해서는 이사회에 비상임 이사(NED) 또는 지명된 고문을 포함해야 합니다. 다양한 회사에서 전문 지식을 갖춘 경험이 풍부한 개인이 이사를 안내합니다. 파트타임 NED를 사용하는 장점은 잠재적으로 편향될 수 있는 토론에 균형을 가져다준다는 것입니다. 기업이 스스로를 구조조정함에 따라 필요할 때 이러한 전문가를 호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언자 또는 동료?

 

경험이 풍부한 상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직원의 복지 및 일상 활동에 대한 전임 책임 없이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전문 지식과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고객들은 사업 계획에 대한 도움을 원하며 매일 만나는 것보다 한 달에 한두 번 저와 소통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저도 잘 어울립니다. 제 경험은 그들이 소중히 여기는 것이며, 그들은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그것을 요구합니다. 변호사나 의사를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종종 건강 및 법률 자문을 받아야 할 수 있지만, 매일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기업이 전문 고문을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도움을 요청해야 할 때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질문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이때가 바로 지원을 요청해야 할 때입니다.

 

참고: 이 기사는 Chris Slezakowski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Guidepoint와 Chris Slezakowski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이 기사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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