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에 관해서는 애완 동물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Share this blog:

필립 쿠퍼(Phillip Cooper), 애완동물 산업 전문가 겸 북미 영업 및 마케팅 사장

애완 동물 부모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개인은 “모피 아기”를 돌보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하고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음식, 미용, 숙식과 같은 기본적인 물품을 구매하든, 반려동물이 반려동물 리조트에 머물며 보다 호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든, 반려동물 주인이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상품 믹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반복적으로 관대한 애완 동물 소유자의 수요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준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반려견 주인이 많아지면서 반려견 사료와 간식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더 많은 반려동물 주인이 온라인으로 구매하면서 전자 상거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는 개 사료에서만 92%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오프라인 업체는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구현하여 이러한 성장을 포착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목표는 전자 상거래의 용이성과 오프라인 제품의 가용성을 모두 혼합하여 보다 간결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는 강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역 애완 동물 체인점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매장들은 탁월한 서비스와 더 나은 상품화에 대한 집중으로 인해 두 자릿수 성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대형 소매업체는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지만 소규모 지역 체인은 더 나은 애완동물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고 하기 때문에 마진이 더 높은 제품을 상향 판매할 수 있습니다. 타겟(Target)과 월마트(Walmart)와 같은 대형 매장은 반려동물 소매업의 자체 몫을 계속 개척하면서 매출이 한 자릿수로 크게 성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디지털 판매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우려가 있으며, 이는 이 디지털 시대의 많은 산업 분야에서 골칫거리입니다.

 

대체로 이 분야의 일반적인 미래 전망은 매우 강력합니다. 애완 동물은 “아기 상태”로 격상되어 애완 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보는 사람들에게 돈은 문제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금이야말로 견실한 성장과 큰 투자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산업에 투자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기회가 있으며, 주요 사모펀드 및 기타 주식 회사는 이미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참고: 이 기사는 Phillip Cooper의 단독 견해와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Guidepoint Global, LLC(이하 “Guidepoint”)의 견해 또는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가이드포인트는 등록된 투자 자문사가 아니며 투자 자문사로서 사업을 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제안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증권의 매수, 보유 또는 매도를 권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Guidepoint와 Phillip Cooper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이 기사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Guidepoint가 연구 니즈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Learn how Guidepoint can help you with your research n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