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 Patel, Purple Square Management Co의 사장 겸 CEO
커피 및 아침 식사 식품 산업의 주요 업체(예: Dunkin Donuts, Starbucks, Wawa 등)는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혁신을 유지하고 시장에 가치를 제공한다면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매장에서는 커피와 아침 식사 품목 부문이 매장 매출이 발생하는 방식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 혁신은 일반적으로 경쟁 심화로 인해 필요에 의해 추진되며, 이는 일반적으로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몇몇 브랜드와 제품을 제외하고는 이 분야에서 혁신을 위한 혁신의 유입을 목격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수준 이하의 제품이 많이 있는 시장이 희석되었으며 브랜드가 이 공간의 과거와 잠재적인 미래 성공을 활용하려고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판돈이 높아졌고, 많은 회사들이 업계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일이 될 것입니다.
경쟁에서 성공하기
가치 추세는 단순히 현재 사업을 수행하는 가격입니다. 핵심 제품의 일부를 포함하는 가치 플랫폼이 없다면 경쟁사 중 하나와 일대일 전투에서 승리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가치는 단순히 제품을 할인하는 것이 아니라 이 분야에 대한 좋은 단기적 진입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장기적으로 성공할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가격이나 할인을 덜 중요하게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저는 노동 시장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 있는데, 이는 무엇보다도 최저 임금 압박, 노동 수요 대비 노동 공급, ACA 준수, 병가 또는 휴일 수당에 대한 끝이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러한 문제가 단순히 “사라질” 것이 아니라 장비 및 POS 플랫폼의 혁신을 통해 이러한 문제와 싸우고 극복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퀵 서비스 레스토랑(QSR) 업계의 고용주는 현재 우리가 요구하는 만큼의 직원을 고용해야 할 필요성을 완화하기 위해 음료를 만드는 키오스크와 음료 기계를 주문하는 데 점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밖에 없습니다.
미래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노동 문제 외에도 경쟁 심화도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우려해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커피 분야에는 진입 장벽이 거의 없으며, 그 정도는 덜하지만 아침 식사 사업에 대한 진입 장벽이 거의 없습니다. 경쟁업체는 이러한 범주에서 더 높은 이윤을 보았고 그 중 일부를 직접 원합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저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커피와 아침 식사 분야에 머물기 위해 핵심 사업에 집중하는 희생을 계속할 만큼 충분히 높은 수준에서 실행하고 혁신하는 것이 지속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이 공간이 과도하게 구축되어 지역,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너무 많은 플레이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분야에서 경쟁자의 수를 줄이고 품질에 다시 집중하고 환상적인 제품 제공으로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경기 침체 및/또는 대대적인 변화가 필요하다고 굳게 믿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이 공간의 미래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에스프레소 기반 음료를 접하게 되면서 이 분야에는 무한한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아이스 커피, 핫 커피, 콜드 브루 및 새로운 블렌드를 가미한 냉동 음료의 지속적인 혁신이 결합되면 한계가 없습니다. 아침 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로 남을 것이며, 음료 분야의 성장으로 인해 하루 종일 샌드위치, 도넛 및 기타 스낵과 짝을 이룰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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