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depoint 설문 조사
Guidepoint 설문 조사를 통해 글로벌 전문가 네트워크를 전략적 테스트베드로 활용하십시오.
Guidepoint 설문 조사를 통해 검증된 전문가 그룹을 대상으로 신속하게 조사를 진행하여 트렌드를 파악하고, 가설을 검증할 뿐만 아니라 접근이 어려운 정보를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Guidepoint의 설문 조사 팀은 특정 주제를 깊이 분석하고 업계의 공통된 견해를 파악하기 위해 맞춤형 설문을 설계한 후 적합한 응답자를 선별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단기간 내에 분석 결과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정교한 전략 수립이 가능합니다.
리서치 속도를 높이는 3가지 방법:
1
Guidepoint 풀서비스 설문 조사
- 고객 맞춤형으로 설계된 콘텐츠
- 25-100명의 전문가
- 신속한 결과 도출
2
GUIDEPOINT 리크루팅 전용 설문 조사
- 기존 콘텐츠
- 25-100명의 전문가
- 수일 내 빠른 결과 도출 가능
3
GUIDEPOINT 퀵
폴
- 고객 맞춤형으로 설계된 콘텐츠
- 25명의 전문가/평균
- 수시간 내 빠른 결과 도출 가능
1
집단 지성을 통해 새로운 지혜를 확보하세요
모든 리서치 업체가 기획, 설계, 모집, 결과 도출이라는 동일한 프로세스를 따릅니다. 하지만 Guidepoint 설문 조사는 단순한 설문 조사를 넘어서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전 세계 300개 이상의 산업 분야에서 1,750,000명 이상의 전문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정 주제에 대한 깊은 통찰을 가진 적합한 응답자를 신속하게 선별 및 모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Guidepoint 설문 조사를 통해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속도: 설문 조사가 완료된 후 3시간 이내에 초기 데이터를 제공하며, 최종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1주일 이내에 제공됩니다.
규모: 한 번에 최대 100명의 전문가에게 직접 의견을 구하고, 특정 카테고리, 산업, 또는 트렌드에 대한 전문 지식을 심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통계적 검증: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들의 합의된 의견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의견에 대한 세부사항을 분석하여 중요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Guidepoint 설문 조사 팀이 필요한 정보:
조사 대상의 범위: 일반적으로 한 번의 설문 조사에는 25~100명의 응답자가 참여하지만, 그 이상의 대규모 조사가 진행되기도 합니다.
조사 대상 정보의 깊이와 범위: 질문이 10개 정도 필요하신가요? 아니면 25개 정도의 질문이 필요하신가요? Guidepoint 팀이 최적의 질문 수량을 안내해 드립니다.
질문의 세부 사항: 경험이 풍부한 Guidepoint 설문 분석 전문가가 기존 설문을 검토하고 최적화하거나, 맞춤형 설문지를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을 지원해 드립니다.
2
기존 설문 조사 내용을 정밀한 연구로 전환해보세요
이전에 설계된 설문 조사 내용을 활용하고 싶으십니까? 기존의 설문지 내용을 제공해 주시면, Guidepoint의 광범위한 전문가 네트워크에서 엄선된 응답자 그룹에게 직접 배포하여 신속하고 정밀한 연구를 진행해 드립니다.
리크루팅 전용 설문 조사의 운영 방식:
전문가 선택:
Guidepoint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정확한 응답자 그룹을 선정하고 이에 맞춰 모집을 진행합니다
프로그래밍:
Guidepoint의 Qualtrics 플랫폼에서 고객의 설문을 호스팅하는 플랫폼으로 리디렉션을 설정하거나, QSF 파일을 당사 시스템에 업로드하여 모집을 시작합니다
데이터 수집:
설문 조사가 시작되면, 고객이 자체 플랫폼 또는 타사 소프트웨어를 통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검토할 수 있습니다